베리타스

보이스 코리아 우혜미 사망...자살 예방 핫라인 전번은?

입력 Sep 23, 2019 05:39 AM KST

# 보이스 코리아 우혜미 # 우혜미 사망

woo
(Photo : ⓒ다운타운이엔엠 제공)
▲'보이스 코리아' 출신 가수 우혜미가 사망했다.

'보이스 코리아' 우혜미 사망 소식이 전해졌다. 22일 복수의 소식통에 의하면 우혜미는 지난 21일 밤 서울 마포구 망원동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외부 침입 흔적이 없었던 것으로 보아 경찰은 우혜미가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보이스 코리아' 시즌 1을 통해 톱4까지 오르며 얼굴을 도장을 찍은 가수 우혜미는 2015년 싱글 '못난이 인형'을 내며 정식으로 가요계에 대뷔했다. 올해에도 싱글 '꽃도 썩는다'와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운 미니앨범 's.s.t'를 발매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했다.

우혜미는 사망하기 며칠전까지 인스타그램으로 근황을 알려온 것으로 나타나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우혜미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지막 게시글을 올렸다. 그녀는 동료 가수 불고기디스코의 새 싱글 앨범 '가을이 왔어'를 홍보하며 "불디불디불디불디불불불...멋져...#불고기디스코 #sundayroast #가을이왔어"라고 적었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 전화하면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오피니언

칼럼

[김기석 칼럼] 시대와의 불화를 넘어 은총의 세계에 이르다

"창조주께서 인간에게 바랐던 것은 당신의 창조물을 보고 함께 기뻐하는 것이었다. ‘경탄의 능력‘을 잃어버림이 인간의 가장 큰 소외이다. 고단한 현실을 모르기에..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