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한기총, 조국 전 장관 사퇴에 문재인 대통령 동반 퇴진 요구
공수처 법안에도 '반대'...."공수처법 통과 찬성 국회의원 공개할 것"

입력 Oct 16, 2019 02:22 PM KST
Chong
(Photo : Ⓒ CBS)
전광훈 한기총 대표회장이 폭주를 멈추지 않고 있다.

전광훈 목사가 대표회장으로 있는 한국기독교총연합회는 조국 전 법무부장관 사퇴와 관련, 15일 성명을 내고 문재인 대통령도 동반 사퇴하라고 주장했다.

한기총은 조 전 장관이 사회주의자이고, 조 전 장관 임명이 "사법 개혁이라는 명목으로 공수처법을 통과시켜 공산주의 독재 정권을 만들려는 의도가 문재인의 사상에 명확히 담겨 있는 것이 파악됐다"며 이 같이 주장했다.

한기총은 또 '고위공직자비리수사처'(공수처) 법안에 대해서도 반대 입장을 분명히 했다. 한기총은 "주사파 정부가 추진하는 공수처법은 공산주의 독재 정권으로 가려는 악법으로 규정하고 일사각오로 공수처법을 막아 낼 것"이라면서 "공산주의로 가는 독재 법안인 공수처법 통과에 찬성하는 국회의원의 명단을 발표하고 한기총과 한국교회는 시민단체와 연대하여 전국적으로 낙선 운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선언했다.

오피니언

기자수첩

[기자수첩] 바람 잘날 없었던 한신대, 연규홍 총장은 '응답하라'

한신대 내홍이 재차 수면 위로 떠오르는 양상입니다. 그런데 돌이켜 보면 연규홍 총장 취임 전후부터 지금까지 한신대는 바람 잘 날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연 총장은 ..

많이 본 기사

[기자수첩] 박찬주 사령관 부부의 부끄러운 '갑질' 행각

요 며칠 박찬주 제2작전사령관 부부의 갑질 행각이 세인들의 입길에 오르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 국방부는 박 사령관 부인의 갑질이 사실이고, 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