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자녀에게 꼭 가르쳐 줄 성경구절 7개
캐서린 웨버(Katherine Weber)

입력 Apr 05, 2016 12:08 PM KST
seven_0405
(Photo : ⓒChristian Post)
▲자녀에게 꼭 가르쳐 줄 성경구절 7가지

부모들은 자녀들에게 세상을 알려주기를 원한다. 그러기 위해서 부모들은 자녀들에게 인생의 지침이 될 만한 성경구절을 그들의 마음속에 심어주어야 한다. 아래에 부모들이 자녀들에게 알려줄 만한 성경구절 7개를 소개한다.

1) 창세기 33:5

"에서가 눈을 들어 여인들과 자식들을 보고 묻되 너와 함께 한 이들은 누구냐 야곱이 이르되 하나님이 주의 종에게 은혜로 주신 자식들이니이다"

자녀는 하나님의 은혜로운 선물이다.

2) 디모데후서 3:14-15

"그러나 너는 배우고 확신한 일에 거하라 너는 네가 누구에게서 배운 것을 알며 또 어려서부터 성경을 알았나니 성경은 능히 너로 하여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느니라"

부모들은 성경을 아는 것의 중요성을 자녀들이 일찍부터 배우기를 원한다.

3) 마태복음 18:10

"삼가 이 작은 자 중의 하나도 업신여기지 말라 너희에게 말하노니 그들의 천사들이 하늘에서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얼굴을 항상 뵈옵느니라"

자녀들은 정당히 평가받고 칭찬 받아야 한다. 하나님이 그들을 사랑하시기 때문이다.

4) 이사야 54:13

"네 모든 자녀는 여호와의 교훈을 받을 것이니 네 자녀에게는 큰 평안이 있을 것이며"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면 평안을 맛볼 수 있다.

5) 디모데전서 4:12

"누구든지 네 연소함을 업신여기지 못하게 하고 오직 말과 행실과 사랑과 믿음과 정절에 있어서 믿는 자에게 본이 되어"

자녀들도 반듯하게 행동하면 다른 사람들에게 모범이 될 수 있다.

6) 신명기 6:6-7

"오늘 내가 네게 명하는 이 말씀을 너는 마음에 새기고 네 자녀에게 부지런히 가르치며 집에 앉았을 때에든지 길을 갈 때에든지 누워 있을 때에든지 일어날 때에든지 이 말씀을 강론할 것이며"

그리스도인들은 하나님의 계명을 대를 이어 준수해야 한다.

7) 잠언 1:8-9

"내 아들아 네 아비의 훈계를 들으며 네 어미의 법을 떠나지 말라 이는 네 머리의 아름다운 관이요 네 목의 금 사슬이니라"

자녀들은 부모의 가르침을 존중해야 한다.

기사출처: http://www.christianpost.com/buzzvine/7-bible-verses-that-parents-can-teach-children-on-their-worth-good-character-160698/#vVO4dbMJ1EKyS1fs.99

오피니언

기고

노년에 이를 수 있는 새로운 경지

"달력장만 넘기면서 나이만 든다고 다 훌륭한 노인, 노년을 즐길 수 있는 노인일 수는 없다. 노인이라도 계속 정신적인 성숙의 단계를 오르면서 깨달음의 경지를 깊이..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