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굿피플-위즈웰, 베이킹 체험 활동과 오븐 선물

입력 Jun 24, 2022 09:42 AM KST
w
(Photo : ⓒ굿피플)
▲국제구호개발NGO 굿피플(회장 최경배)은 주방 및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위즈웰(대표 정석교·정연섭)에서 운영하는 봉사단체 ‘달콤한 봉사단’이 김포시 은가비 지역아동센터에서 22일 베이킹 체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국제구호개발NGO 굿피플(회장 최경배)은 주방 및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위즈웰(대표 정석교·정연섭)에서 운영하는 봉사단체 '달콤한 봉사단'이 김포시 은가비 지역아동센터에서 22일 베이킹 체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위즈웰은 홈베이킹을 취미로 하는 일반인을 중심으로 '달콤한 봉사단'을 구성해 굿피플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은 베이킹을 접할 기회가 적은 취약계층 아동들이 피자와 컵케익을 직접 만들어보는 베이킹 체험활동으로 진행됐다.

위즈웰 달콤한 봉사단은 재료 준비부터 베이킹 교육, 지역사회 나눔까지 봉사활동의 모든 과정을 주도적으로 진행했다. 아울러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직접 만든 피자와 컵케익 중 일부는 김포경찰서 양촌지구대와 지역 경로당에 전달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오피니언

연재

종교비판에서 신앙성찰로(14): 포이어바흐의 무신론적 통찰을 중심으로

인격성 자체가 문제가 아니라 인격주의가 문제다. 신을 지나치게 인격적으로 환원시킨 인격주의적 신관은 의인화의 산물이라는 비판에서 자유로울 수 없다. 도덕이 ..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