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아카데미협동조합(이사장 한성수)은 3월3일(화) 오전 한신대학교 서울캠퍼스 장공기념관 2층 소회의실에서 한신대 사회혁신경영대학원(원장 연규홍)과 평생학습 사업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사진제공=한신대 |
한신아카데미협동조합(이사장 한성수)은 3월3일(화) 오전 한신대학교 서울캠퍼스 장공기념관 2층 소회의실에서 한신대 사회혁신경영대학원(원장 연규홍)과 평생학습 사업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양 기관은 앞으로 공공 및 민간에서 추진하고 있는 시니어계층의 평생학습 사업에 참여하여 다양한 교육 시스템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연규홍 대학원장은 “일선에서 물러나 제2의 삶을 사는 분들에 도움을 주고, 인생에 새로운 희망을 줄 수 있는 평생학습 시스템을 구축해가는 것이 학교를 세운 근본이념과도 맞다”며 “한신이 다른 학교가 하지 못한 새로운 일들을 행한다는데 의미가 있다. 동문들과 더불어 한신이 새롭게 비상하고 발전하며 한국사회에서 한신이 명문기독교사학으로 도약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성수 한신아카데미 협동조합 이사장은 “학교와 총동문회가 상생 발전하는 것을 오랜 시간 고민해왔다”며, “MOU를 계기로 학교 컨셉과도 어울리는 유익한 사업들을 지속적으로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연규홍(사회혁신경영대학원 원장), 김재옥(교학팀장), 이은철, 전재선, 한성수(한신아카데미협동조합 이사장), 박준희(총동문회 부회장), 김효배(한신아카데미협동조합 이사), 이상진(한신아카데미협동조합 이사) 등의 관계자가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