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음반 프로듀서와 작곡, 편곡과 그리고 연주자로 활동하고 있는 최영호라고 합니다.
만나뵙게 돼서 반갑습니다.
제가 활동한 것은요, 우선 최근에 나온 것은 작년 연말쯤에 나온 테이씨 5집 앨범 음반 프로듀서로 참여했었구요. 테이씨 3, 4집에도 계속 곡으로 참여했었습니다. 최근에 나온 이기찬씨, 박화요비씨 앨범에도 참여를 했구요. 여러분이 아실만한게 플라이투더스카이, MC the MAX 앨범에도 참여했습니다.
그 다음에 영화음악이나 드라마 음악도 좋아해서요 그런 작업들도 간간히 하는데 '신데렐라'라는 영화의 음악 감독으로도 했었고 드라마 중에서는 여러분이 아실만한게 예전에 '패션70'에서 플라이투더스카이가 부른 '가슴아파도'라는 곡의 편곡과 연주를 제가 했었습니다.
CCM 활동은 아직 좀 조심스러워서 제 음악활동의 십일조라고 생각하고 항상 헌신하는 마음으로 계속 저를 찾는 곳이 있으면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 먼저 작년에 6월달에 소향씨 '파워콘서트', CBS에서 주관했죠, 그거 할 때 음악감독하면서 곡 편곡하고 공연진행을 했었습니다.
2년 전쯤에는 천관웅 목사님이라는 훌륭한 동역자를 만나서 그 분 앨범,이번에 새로나올 앨범을, 제가 음반 프로듀서를 하게 됐구요. 지금 진행하고 있는 CCM 음반은 뮤지컬 맘마미아 주인공이셨던 이재영씨 앨범을 현재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다음에 이거는 아까전에는 얘기 안 했던 건데 꼭 얘기해야 될거 같은데요. 제가 처음으로 작업했던 CCM이 해나리라고 하는 일렉바이올리스트를 하는 자매님인데 그 자매님이 저의 첫 음반 프로듀싱 앨범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