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순복음교회(담임목사 이영훈)는 오는 5월25일(수) 오전10시30분부터 여의도순복음교회 대성전에서 제42회 순복음세계선교대회(이하 선교대회)를 개최한다. (재)순복음선교회와 여의도순복음교회가 주최하고 여의도순복음교회 선교국이 주관하는 이번 선교대회에서는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여의도순복음), 여의도지방회, 영목회의 후원 속에 약 610여명의 선교사와 가족들이 모국을 방문하여 세계선교를 위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게 될 예정이다.
선교대회의 주제는 "겸손의 선교! 성령과 함께!"이며, 원주민 선교사들의 선교 사역 보고, 선교특집 영상, 이영훈 목사와 조용기 목사의 설교 및 권면, 제목기도, 원주민 선교사 찬양팀의 특송, 선교사 감사패 시상식 등으로 진행된다.
주요 일정으로는 25일부터 27일까지 영산수련원에서 열리는 '전체 선교사 수련회,' 선교사 건강검진, 수련회 마지막 날 여의도 대성전에서 진행되는 '선교사와 함께하는 미스바 7시간 철야 기도회' 등이 있다. 기도회 중에는 각 주제별 기도 사이에 선교사들의 지역보고 및 간증과 찬양, 선교지 문화체험 소개 등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한편, 여의도순복음교회 선교국에서는 6월1일(수)-2일(목) 여의도순복음교회 베들레헴 성전에서 '제2회 순복음 시니어 포럼'을 개최한다. 이 포럼은 '순복음 선교전략 2025' 프로젝트의 일환으로서 선교 사역 영역, 선교 구조 영역에 대한 발제와 다양한 주제에 관련된 소그룹 토론 등을 진행한다. 올해는 교민 목회자를 대상으로 총회 임원들을 초청, 이영훈 목사의 선교정책을 공유하고 지금까지의 현장 사역 경험과 의견을 수렴하여 보다 전략적이고 발전적인 차세대 순복음 교민선교를 논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