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TV(사장 감경철, CTS)가 주최하는 2008 서울국제기독엑스포가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코엑스 인도양홀에서 개최된다.
‘Vision for your life’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기독엑스포는 기독교 관련 산업의 성장 기회를 모색하고 기독교 문화선교 도약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기독엑스포에는 300여 업체가 참가, ▲예배·전도용품 기독서적 CCM음반 악기 관련 업체들이 참여하는 기독종합관 ▲교회설계 시공 인테리어 냉·난방 리모델링 건축자재 조경 교회건축대출은행 조명 음향 영상장비 관련 업체들이 참여하는 교회건축관 ▲영유아 교육기관이나 선교·복지단체들의 교육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기독교 관련 대학들이 입학과 취업상담을 하는 선교·교육관 ▲기업 솔루션 통신 전자프랜차이즈창업 관련 국내외 기업들이 참여하는 기독산업관으로 구성된다.
전시외 부대행사로는 ▲태사비애,마르지않는샘,JC워십댄스 등이 참여하는 CCM콘서트 ▲건강·치유상담·교회건축 세미나 ▲사진으로 보는 한국교회 역사 ▲기독미술전시전 ▲성경 유물전 ▲성막 전시전 등이 있을 예정이다.
또 전시종료 후에도 CTS기독교TV 홈페이지(www.cts.tv)를 통해 참여기업 제품의 공동구매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등 거래를 위한 시스템 구축을 계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