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가수 이선희가 <2014 구세군 자선냄비와 함께하는 이선희 따뜻한 나눔 콘서트>를 진행했다. ⓒ사진제공= 구세군자선냄비 |
구세군자선냄비본부(사무총장 이수근)는 12월 20일(토) 오후 신촌 유플렉스 앞 야외무대에서 약 3,000명 이상의 관객이 참여한 가운데 <2014 구세군 자선냄비와 함께하는 이선희 따뜻한 나눔 콘서트>를 진행했다. 이 날에는 이선희 씨뿐 아니라 배우 이승기 씨와 이서진 씨도 출연료 없이 재능기부로 무대 위에 섰다.
나눔 콘서트가 진행되는 동안 이승기 씨와 이서진 씨는 직접 기부에 동참했고, 이선희, 이승기, 이서진의 팬클럽 연합도 연탄 만 사천장(약 1,200만원), 기부금 천만 원을 즉석에서 구세군 자선냄비에 전달했다.
행사를 주관한 자선냄비 이수근 사무총장은 “자선냄비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대한민국 대표 가수인 이선희 씨를 비롯하여 대표 배우 이승기, 이서진 씨가 무료로 함께 자선냄비 나눔 콘서트를 개최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이분들의 나눔 활동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자선냄비에 더 많은 나눔을 실천하여 올해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따뜻함을 전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런 기적을 만들어준 이선희, 이승기, 이서진, 세 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