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우 최은주가 '머슬퀸'으로 인생 2막을 열은 가운데 최은주는 8일 3개월간의 기적 같은 다이어트 이야기를 담은 최은주 운동전후의 모습을 공개했다.
'머슬여제' 최은주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머슬여제 #최은주 #부끄럽지만 #공개합니다 #비포에프터 1월21일~5월5일 체중변화 -7.1kg 근육량 +1.3kg 체지방량 -8kg 체지방률 -14% 내장지방레벨 -4레벨"이라는 글과 함게 최은주 운동전후 모습을 공개했다.
앞서 최은주는 전날인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CN ASIAN NATURAL CHAMPIONSHIP' 현장에서 트로피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최은주 머슬마니아 답게 놀라운 근육질 몸매를 보여주기도 했다.
최은주는 SNS를 통해 자신의 근육질 몸매를 꾸준히 팬들에 보여왔다. 최은주 나이는 79년생으로 올해 마흔이다. 나이를 전혀 예상하기 힘들 정도로 탄력있는 건강한 근육질 몸매는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최은주는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연기를 하지 않는 동안 사람들에게 잊혀지는 게 너무 힘들었다. 어느 날부터 나에게 사인을 받으러 오는 사람이 없었다. 그리고 우울증이 찾아왔다. 이후 술을 끊고 운동으로 살을 빼기 시작했다. 술을 끊으니 친구는 물론 인간관계가 정리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