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보라 결혼발표
독실한 크리스천 개그맨 신보라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신보라 예비신랑은 동갑내기 일반인으로 결혼식은 오는 6월 22일 교회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신보라는 예비신랑에 대해 "언제나 제게 선한 영향력을 주는 동갑내기 예비신랑은 저 스스로가 조금은 더 따뜻하고 성숙한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배려해주고 응원해주는 그런 사람"이라며 "이 사람과 함께 웃고 함께 울며 사랑을 흘려보내는 가정 이루겠다"고 밝혔다.
한편 노래와 연기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개그우먼 신보라는 과거 CCM헤리티지 콰이어 출신이었던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한국에 브라운 가스펠이라는 장르를 개척한 헤리티지 메스콰이어는 2005년 전까지 CCM에서 활동했었다. 또한 이승환, 브라운아이드 소울, 비 등 대중 가수의 음반에 참여하기도 했다.
신보라는 2007년부터 4년간 가스펠 그룹 헤리티지 메스콰이어 3기 멤버로 활동했고, 2010년에 KBS 공채 25기 개그맨이 되었다.
신보라는 과거 기독교 관련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제가 무엇을 잘하는지, 그리고 뭘 하면서 살아갈지는 모르겠지만, 하나님께서 내 삶을 사용하실 거고 저를 통해 영광받기를 원하신다는 사실만은 분명하다는 믿음이 있다"고 말했다. 신보라 연관 검색어로 김기리 신보라 여호와의 증인이라는 검색어가 나오고 있지만 이는 사실무근인 것으로 알려졌다. 아래는 신보라가 가스펠을 부르는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