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제원 아들 벤츠 # 장제원 아들 성매수 # 장제원 아들 음주운전 사건
장제원 아들 음주운전 혐의에 대해 장제원 자유한국당 의원이 직접 사과의 뜻을 밝혔다. 자유한국당 장제원 의원은 7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불미스러운 일로 국민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깊이 사과드린다"며 "아버지로서 이루말할 수 없이 참담한 심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용준이는 성인으로서, 자신의 잘못에 대한 모든 법적 책임을 달게 받아야 할 것"이라고 밝히며 "다시 한 번 고개숙여 사죄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서울 마포경찰서는 음주운전 혐의로 가수 노엘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장제원 아들 노엘은 이날 새벽 서울 마포구 인근에서 자신의 벤츠 승용차를 몰다 오토바이와 충돌하는 사고를 냈다. 당시 노엘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이었다고 복수의 소식통은 전했다.
장제원 아들 음주운전 소식과 함께 장제원 아들 성매수 사건도 다시금 회자되고 있다. 장제원 아들 장용준은 지난 2017년 엠넷 '쇼미더머니6'에 출연했고 이후 '고등래퍼'에도 얼굴을 드러내며 출중한 실력을 뽐냈다. 하지만 방송 도중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성매수 논란과 사생활 루머 등 불미스러운 일에 휩싸여 자진 하차했다. 장제원 의원은 당시 사과와 함께 바른미래당 대변인 직을 내려놓기도 했다.
한편 장제원 아들 장용준은 현재 노엘이라는 이름으로 스윙스가 속한 인디고뮤직과 계약을 맺고 래퍼로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