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학대학교(총장 황덕형)는 2026학년도 대학원 전기 수시 신입생 모집을 1월 초부터 본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대학 슬로건 'Shine The Universe! 세상의 빛 STU!'를 앞세워 신앙과 학문을 겸비한 전문 인력 양성을 목표로 다양한 대학원 과정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일반대학원, 상담대학원, 성서대학원, 신학대학원, 설교대학원, 글로벌경영융합대학원, 신학전문대학원, 교회성장대학원 등이다. 한국어 트랙을 포함한 정원 내 모집으로, 신학·상담·설교·교회 성장 등 실천 중심의 다양한 전공을 운영하고 있다.
원서접수 기간은 대학원별로 다소 차이가 있다. 글로벌경영융합대학원은 2026년 1월 7일(월)부터 1월 16일(금) 오후 3시까지, 기타 대학원은 1월 12일(수)부터 1월 23일(금) 오후 3시까지 원서접수를 받는다.
대학 측은 공식 포스터에 '원서접수 바로가기' 버튼을 크게 배치해 온라인 지원 편의를 강조했다. 지원자는 서울신학대학교 대학원 입학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소속인 서울신학대학교 대학원은 "세상의 빛"이 되는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신앙 지도자 양성을 교육 목표로 삼고 있으며, 최근 들어 실천적이고 미래지향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있다.
대학 관계자는 "신학뿐 아니라 상담, 설교, 교회 성장, 글로벌 경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사명을 감당할 준비된 인재들을 기다리고 있다"며 적극적인 지원을 당부했다.
자세한 모집요강과 입학 관련 정보는 서울신학대학교 공식 홈페이지(www.stu.ac.kr) 또는 대학원 입학 안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