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뺑소니 사고 소식이 전해졌다. 26일 밤 9시께 경기 성남시 태평동 대형 할인점 앞 도로에서 SUV 차량 운전자가 횡단 보도를 건너던 시민 2명을 치고 달아난 사건이 벌어졌다.
10대 무면허 사고 소식이 전해졌다. 안성 교통사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차량을 끌고 나온 이들이 고등학생 등 무면허 운전자였던 것으로 드러난 것. 연합뉴스 등 주요 소식통에 의하면 26일 오전 6시 13분께 안성시 공도읍 마정리 38번 국도에서 K5 승용차가 농협 교육원 삼거리에서 평택 방향으로 가던 중 빗길에 미끄러져 도로변 아웃도어 매장 건물을 들이받았다.
이재명 경기지사 당선인이 '이재명 캠프 가짜뉴스대책단'을 통해 김영환 전 후보와 김부선을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공표죄로 서울동부지검에 고발한 가운데 '이재명 옥수동 밀회' 의혹에 대해서도 집중 해명을 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4일 전남 강진군 도암면 지석리 매봉산에서 발견된 강진 여고생 추정 시신의 DNA 확인 결과 실종된 여고생 A양이라는 사실이 확인된 가운데 강진 여고생 아빠 친구 낫에 검출된 DNA도 A양의 DNA와 일치한 것으로 나타났다.
여배우 김부선이 "아픈사랑"을 언급해 주목을 받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54) 경기지사 당선인 스캔들 의혹 당사자로 지목된 배우 김부선이 자신의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다.
안양 아파트 불이 났다. 27일 새벽 2시 20분께 경기 안양시 비산동의 15층짜리 아파트 꼭대기 층에서 불이 났다.
세종시 화재 아파트 내부에 근로자들이 남아 있어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연합뉴스 등 주요 소식통에 의하면 26일 오후 1시 15분께 세종시 새롬동 24층 주상복합 아파트 신축 공사장에서 큰 불과 함게 거대한 연기가 치솟았다.
안성 교통사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차량을 끌고 나온 이들이 고등학생 등 무면허 운전자였던 것으로 드러났다. 연합뉴스 등 주요 소식통에 의하면 26일 오전 6시 13분께 안성시 공도읍 마정리 38번 국도에서 K5 승용차가 농협 교육원 삼거리에서 평택 방향으로 가던 중 빗길에 미끄러져 도로변 아웃도어 매장 건물을 들이받았다.
오피스텔 여성 추락 소식이 전해졌다. 26일 부산 북부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7시께 부산의 한 15층 오피스텔에서 20대 여성 B 씨가 추락했다.
지난 24일 전남 강진군 도암면 지석리 매봉산에서 발견된 강진 여고생 추정 시신의 DNA 확인 결과 실종된 여고생 A양이라는 사실이 확인된 가운데 강진 여고생 아빠 친구 낫에 검출된 DNA도 A양의 DNA와 일치한 것으로 나타났다.
김포공항 사고 소식이 전해졌다. 26일 오전 8시게 김포공항 국제선에서 중국 베이징행 아시아나 여객기와 일본 대한항공 일본 오사카행 여객기가 접촉사고를 냈다.
부산 승용차 추락 소식이 전해졌다. 25일 오후 8시 45분께 부산 기장군에 있는 두호항에서 승용차 한 대가 바다로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연합뉴스 등 주요 소식통이 전했다.
박찬종 변호사가 문재인 대통령의 고 김종필 전 총리 조문에 대해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이재명 김부선 진실공방이 매듭지어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여배우 김부선이 이재명 경기도지사 당선인에 대해 연일 폭로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이재명 당선인은 취임을 앞두고 김부선 스캔들 의혹에 대해 "곧 정리해 밝힐 것"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지드래곤 특혜논란이 일었다. 육군 일병에 복무 중인 지드래곤이 병원 입원시 일반 병실이 아닌 특실에 머무는 등 특혜 입원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시와 묵상] 참을 수 없는 존재의 무거움"시인(1960- )은 이 시에 체코의 소설가 밀란 쿤데라(Milan Kundera)의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1984)을 패러디한 제목을 붙였다. 이 시가 실린 시집 『길이 끝나는 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