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 여고생 문자 메지시가 공개돼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당구장 간다면 13분 동안 사라지는 등 용의자로 지목되는 아버지 친구의 수상한 행적도 조명되고 있다. 앞서 아버지 친구를 만나러 갔다가 실종된 강진 여고생이 자신의 친구인 B양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가 경찰 조사 결과 확인됐다.
울산 터널 화재 소식이 전해졌다. 22일 낮 12시 27분께 울산시 울주군 범서읍 울산~포항고속도로 범서 제2터널에서 화재가 발생해 23명이 다쳤다.
배우 조재현이 입장발표를 했다. 조재현은 공식입장을 통해 자신을 둘러싼 재일교포 여배우 A씨의 성폭행 의혹에 대해 부인했다.
한국여성 태국 살해 소식이 전해졌다. 태국에서 20대 한국 여성이 사실혼 관계인 남자친구 어머니에게 흉기를 휘둘러 살해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대구 매곡 취수장에서 발암물질이 검출돼 논란이다. 21일 TBC대구방송은 대구상수도사업본부 '과불화화합물 대책'이란 내부 문건을 입수했다며 매곡과 문산취수장에서 신종 환경호르몬과 발암 물질이 다량으로 검출됐다고 밝혔다.
베트남 하노이에 최근 개척중인 한 한인교회가 인근 한인교회들과 분쟁에 휩싸였다. 후발주자로 개척을 하고 있는 한 한인교회와 먼저 개척을 했던 일부 한인교회들 간의 갈등이다.
트로트 가수 겸 제작사 신웅이 성폭력 혐의로 검찰 수사를 받게 된 가운데 신동욱 공화당 총재는 2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신웅 성폭행과 관련해 자신의 의견을 밝혔다.
조재현 성폭행 부인에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발끈하고 나섰다. 신 총재는 지난 20일 자신의 트위터에 "여배우 A씨 '조재현한테 화장실에서 성폭행' 추가 폭로자 등장"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상주 농장 추락사 소식이 전해졌다. 자유한국당 김종태 전 국회의원 부인 이모(62)씨 소유의 농장에서 외국인 근로자가 지난 19일 오전 상주시 공성면 M농업법인 2층 난간에서 떨어져 다음날 목숨을 잃은 것으로 나타났다.
조재현 성폭행 부인 소식이 전해졌다. 조재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배우 A 씨의 신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배우 최율의 의미심장 글도 눈길을 끌고 있다.
부산 여중생 폭행 사건이 또 발생했다. 연합뉴스 등 주요 소식통에 의하면 최근 부산 여중생이 고등학생 선배들에 의해 집단 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 것으로 전해졌다.
강진 여고생 문자 메지시 공개돼 주목을 받고 있다. 아버지 친구를 만나러 갔다가 실종된 강진 여고생이 자신의 친구인 B양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가 경찰 조사 결과 확인된 것.
부모를 살해한 대학생이 달아났다가 경찰에 붙잡혔다. 부모를 살해한 대학생 A씨는 20일 오전 10시께 부천시 원미구 한 아파트에서 아버지 B씨와 어머니 C씨를 흉기로 찔러 차례로 살해한 뒤 도주한 혐의를 받고 있다.
공지영 황교익 설전이 화제다. 이재명 여배우 스캔들 관련 주진우 기자에게 해명을 요구한 공지영 작가를 향해 맛칼럼니스트 황교익이 "해명 강요는 예의가 아니"라며 공지영 작가에게 자중을 요청했다.
[시와 묵상] 참을 수 없는 존재의 무거움"시인(1960- )은 이 시에 체코의 소설가 밀란 쿤데라(Milan Kundera)의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1984)을 패러디한 제목을 붙였다. 이 시가 실린 시집 『길이 끝나는 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