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한기총, 조국 전 장관 사퇴에 문재인 대통령 동반 퇴진 요구
공수처 법안에도 '반대'...."공수처법 통과 찬성 국회의원 공개할 것"

입력 Oct 16, 2019 02:22 PM KST
Chong
(Photo : Ⓒ CBS)
전광훈 한기총 대표회장이 폭주를 멈추지 않고 있다.

전광훈 목사가 대표회장으로 있는 한국기독교총연합회는 조국 전 법무부장관 사퇴와 관련, 15일 성명을 내고 문재인 대통령도 동반 사퇴하라고 주장했다.

한기총은 조 전 장관이 사회주의자이고, 조 전 장관 임명이 "사법 개혁이라는 명목으로 공수처법을 통과시켜 공산주의 독재 정권을 만들려는 의도가 문재인의 사상에 명확히 담겨 있는 것이 파악됐다"며 이 같이 주장했다.

한기총은 또 '고위공직자비리수사처'(공수처) 법안에 대해서도 반대 입장을 분명히 했다. 한기총은 "주사파 정부가 추진하는 공수처법은 공산주의 독재 정권으로 가려는 악법으로 규정하고 일사각오로 공수처법을 막아 낼 것"이라면서 "공산주의로 가는 독재 법안인 공수처법 통과에 찬성하는 국회의원의 명단을 발표하고 한기총과 한국교회는 시민단체와 연대하여 전국적으로 낙선 운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선언했다.

오피니언

연재

성경이 말하는 방언(8)

"복음서들 가운데에서 방언에 관한 언급이 있는 곳은 마가복음이 유일합니다. 예수님께서 마지막 장인 16장에서 유언으로 하신 말씀에 딱 한번 등장합니다. 사도행전..

많이 본 기사

조정석, 조승우...찬양 동영상으로 교회오빠 등극

연기파 배우 조정석, 조승우가 '주 우리 아버지' 찬양 케미를 선보이며 교회 오빠로 등극했다. 두 남자 배우의 찬양과 춤이 어우러진 해당 찬양 영상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