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사랑제일교회 전광훈 목사 변호한 강연재 변호사 '음성'

입력 Aug 20, 2020 08:37 AM KST
kangyeonjae
(Photo : ⓒ유튜브 영상 화면 갈무리)
▲강연재 변호사가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단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은 지난 17일 오전 사랑제일교회 입구에서 열린 '서울시의 고발 및 언론 발표 기자회견'에서 기자회견문을 낭독하는 모습.

강연재 변호사가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단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강 변호사는 지난 17일 오전 사랑제일교회 입구에서 열린 '서울시의 고발 및 언론 발표 기자회견'에서 사랑제일교회 전광훈 목사 측의 공동변호인으로 전 목사 측의 입장을 대변해 발언한 바 있다.

강 변호사는 앞서 15일 광화문 집회에서 시국선언문을 낭독하기도 했다. 이 자리에는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고 현재 서울의료원 음압병실에 입원 중인 전광훈 목사도 연사로 참여했었다.

강 변호사는 19일 자신의 SNS에 "저는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걱정해 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라고 메시지를 남겼다.

이어 "정부가 코로나로 교회들과 815 집회 국민을 사냥하듯 무차별 인권 침해와 불법을 저지르는 것은 철저히 진상 규명되어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오피니언

기고

퍼펙트 스톰(Perfect Storm)

"우리가 겪고 있는 퍼펙트 스톰은 교회나 사회나 지금까지 우리가 살아온 방식, 다시 말해 우리의 교회에 대한 이해, 사회에 대한 이해, 인간에 대한 이해, 이웃과 타..

많이 본 기사

벌거벗은 세습교회

3년 전 MS교회가 세습하면서 한국 장로교회와 개신교회는 세상에 웃음거리가 되었다. 벌거벗은 채 3년을 살다가 코로나사태를 맞이했다. 그래도 아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