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브 대표가 욕설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100% 잘못을 시인하고 갑질 피해자에 진심어린 사과를 전했다. 20일 셀레브 임상훈 대표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저의 부족함으로 고통받고 회사를 떠난 직원들, 그리고 현재 직원들께 진심으로 사과를 드린다"며 "회사의 문제도 아니고 시스템이 없어서나 잘못된 문화 때문도 아니다. 이번 일은 100% 저 개인의 부덕함과 잘못에서 출발한 일"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셀레브 임상훈 대표는 "이번 글을 빌어 얼마 전 SNS에 글을 올린 퇴사 직원에게도 진심으로 사과를 드린다"면서 "직접 만나 사과하는 것이 당연한 도리나 아직은 때가 아니었던 것 같다. 제가 건강한 한 인간으롯 바로 서고 직원들에게 올바른 대표의 모습을 보여줄 때 그렇게 해서 '신뢰'라는 말을 감히 할 수 있을 때 덕분에 '제가 사람 되었다;고 감사의 말과 함께 진심어린 사과를 전할 수 있다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셀레브 직원이었다가 퇴사한 A씨는 지난 1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셀레브 재직 시절 셀레브 대표의 폭언과 고압적 태도로 겪은 고통을 호소했다. A씨는 "그가 만든 회사에서 근무 했을 때 하루 14시간 일했다. 매일 같이 오가는 고성은 직원들이 잘못해서가 아니라 공포 분위기를 조성해 서열을 잡기 위함을 알고 있었다"고 주장했다.
A씨는 셀레브 임상훈 대표가 성과보고를 하라며 여직원을 회의실에 불러 '니가 뭘 했는데'를 반복하며 15분 가량 소리를 지르며 다그쳤다고 전했다. A씨는 "여직원들은 거의 매일 울었고 그는 그룹사에서 자신을 일컫는 '미친 개'라는 별명을 알고 있었다"고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