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중기가 자필편지를 통해 최근의 근황을 전했다. 11일 송중기 소속사 하이스토리디앤씨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송중기의 사진과 함께 자필 편지를 올렸다.
한국교회총연합(대표회장 김태영·류정호·문수석, 이하 한교총)이 낙태죄와 관련된 형법, 모자보건법 개정이 한국사회에 생명경시풍조를 조장하는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며 강력한 반대 입장을 밝혔다.
예장 합동 총회장인 소강석 목사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 종교 영향도 인식조사 발표의 자리에서 공개사과했다는 일부 언론의 보도 내용에 대해 "일부 기자들이 공개사과를 했다고 하는 것은 한국교회가 공개사과를 하는 소망을 표현했거나 저의 자성을 과도하게 표현했다고 본다"며 "그렇게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다"는 견해를 밝혔습니다. 관련 소식입니다.
86차 항암 치료를 진행 중인 천정은 자매가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는 2020 다니엘기도회'에서 '지금 이 순간 주님을 사랑하고 있는가'를 제목으로 지난 3일 암환자이자 암환자를 위한 사역자로서 살아온 자신의 삶을 간증했습니다. 천정은 자매는 이날 간증에서 "자기 연민에 빠지는 순간 속는 거다. 우린 영적 존재다. 아파도 쓰러져도 죽어도 괜찮다"고 전해 주목을 받았는데요. 관련 소식입니다.
대한민국 '대세' 래퍼 비와이(보명 이병윤)가 지난달 31일 결혼한 후 "Neo Life Team in God"라는 문구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5일 오전 9시 서울 양천구 이대목동병원에서 개그우먼 박지선 모녀의 발인식이 진행된 가운데, 기독 연예인들이 박지선을 추억하고 유족을 위한 기도를 이어가 훈훈함을 더해주고 있다.
이단사이비 단체들이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포교 활동을 벌이고 있어 우려되고 있다.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차원에서 비대면예배가 권장되는 요즘 기성 교회 신자들이 유튜브를 통해 말씀을 듣거나 성경공부를 하는 점 등을 노렸다.
배우 이성경 자매가 과거 오륜교회 대학청년부 새생명축제에서 했던 간증이 다시금 회자되고 있다. 이성경 자매는 당시 간증에서 극적으로 모델이 된 과정과 배우 활동을 하며 어려움을 겪고 회복한 과정에서 만난 하나님을 증거했다.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이하 교회협, 총무 이홍정 목사)이 2일 아제르바이잔 영토에 속해 있지만 주민 대다수가 아르메니아계인 나고르노-카라바흐 지역의 영토분쟁에 대한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성명서 전문을 공유합니다.
만나교회 김병삼 목사가 지난 1일 주일예배에서 '풍성한 삶의 원리, 하나님을 떠나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요15:5~7,11)라는 제목으로 설교하며 "하나님과 관계 없는 성공은 헛된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이날 설교에서 김 목사는 특히 '번영신학'에서 자주 인용되는 빌립보서 4장 13절을 아전인수격으로 해석하는 것에 대해서도 경계했는데요. 관련 소식입니다.
개그우먼 박지선의 갑작스런 사망소식에 누리꾼들의 애도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2일 경찰에 따르면 박지선은 모친과 함께 이날 오후 1시 44분께 숨진 채 발견됐다.
한국기독교가정생활협의회가 비대면예배가 활성화 되고 있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가정에서의 예배 회복을 위해 2021년을 맞아 가정예배서 『하나님의 뜻을 따라'를 출간했다고 2일 밝혔다.
엄정화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과 함께 네이버 해피빈 정기저금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재단 츠이 30일 밝혔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방송심의소위원회(방통심의위 방송소위·위원장 허미숙)가 CTS기독교TV에 이어 극동방송의 '포괄적 차별금지법' 관련 방송에 대해서도 '경고'를 결정한 것으로 나타났다.
교회갱신협의회(이사장 김태일 목사, 대표회장 김찬곤 목사, 이하 교갱협)가 예장합동 105회 총회 파회 이후 총회 현안에 대한 입장'을 지난 27일 발표했다.
[향린교회 한문덕 담임목사 설교] "함께 자라도록""선생님이 4살 된 아이들에게 마시멜로가 한 개 들어있는 접시와 두 개 들어있는 접시를 보여줍니다. 지금 먹으면 한 개를 먹을 수 있지만 선생님이 돌아올 때까지 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