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미세먼지, 수도권 '나쁨'...주말 미세먼지 농도

입력 Oct 14, 2016 08:54 PM KST

#미세먼지 #미세먼지 농도

dust
(Photo : ⓒ한국환경공단 홈페이지 갈무리)
▲수도권 미세먼지 농도가 사흘 연속 '나쁨' 수준을 보일 것으로 전망돼 호흡기 질환 등을 앓는 이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수도권 미세먼지 농도가 사흘 연속 '나쁨' 수준을 보일 것으로 전망돼 호흡기 질환 등을 앓는 이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14일 17시 기준 한국환경공단에 의하면, 현재 수도권, 강원영서, 충청권은 미세먼지 '나쁨' 수준을 보이고 있으며, 그 밖의 권역은 '보통' 수준을 보이고 있다.

수도권의 미세먼지 농도 '나쁨' 수준은 주말에도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15일 수도권, 세종, 충남은 '나쁨' 수준을, 그 밖의 권역은 '보통'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전망된다. 다만, 강원권, 대전, 충북, 전북은 일시적으로 '나쁨' 수준의 농도가 나타날 수 있다. 모레인 16일에도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 수준을 보이다가 한 때 '나쁨' 수준을 보일 전망이다.

오피니언

기자수첩

[기자수첩] 한국교회, 망하려고 작정했나

새해가 밝았나 싶었는데 벌써 2월입니다. 시간의 흐름을 실감할 수 있으나 한국 교회로 눈을 돌려보면 그저 한숨만 나옵니다. 한달 동안 엄청난 이슈가 터져나왔는데

많이 본 기사

[기자수첩] 한국교회, 망하려고 작정했나

새해가 밝았나 싶었는데 벌써 2월입니다. 시간의 흐름을 실감할 수 있으나 한국 교회로 눈을 돌려보면 그저 한숨만 나옵니다. 한달 동안 엄청난 이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