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박명수 한수민 근황은...한수민 나이 궁금

입력 Jun 03, 2017 11:08 PM KST
hansumin
(Photo : ⓒ한수민 인스타그램)
▲박명수 아내 한수민의 근황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한수민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BC '무한도전' 방송 화면 캡처 사진을 올렸다. 한수민은 해당 사진과 함께 너무 갑작스럽게 촬영하게 되서 당황스러웠지만 너무너무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박명수 아내 한수민의 근황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한수민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BC '무한도전' 방송 화면 캡처 사진을 올렸다. 한수민은 해당 사진과 함께 너무 갑작스럽게 촬영하게 되서 당황스러웠지만 너무너무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무한도전에 출연한 한수민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동안미모를 자랑하는 개그맨 박명수 아내 한수민의 나이 등 프로필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박명수 아내는 올해 40세로 박명수와는 8살 차이인 것으로 전해졌다.

피부과 의사로 알려진 박명수 아내 한수민은 현재 해바라기의원 대표원장으로 있으며 고려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한 그녀는 미국 의사 자격증도 취득한 것으로 전해졌다. 미국 존스홉킨스 병원 레지던트에 합격했으며 미국 노화방지학회 정회원, 대한 비만학회 정회원 등으로 있다.

박명수와 한수민 사이에는 10살 딸 박민서가 있다.

오피니언

기고

[기고]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를 때 할 일 7가

무엇을 해야 할지 막막할 때 신앙인이라면 하나님께 기도해야 한다. 여전히 알지 못할 때 몇 가지 방안들이 있기는 하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우리는 성령의 동행을 믿

많이 본 기사

수원교구 울지마 톤즈 성폭력 가해자 신부 '정직'

종교계라고 예외는 아니었다. '미투'(#MeToo·나도 당했다)' 운동이 들풀 처럼 번지고 있는 가운데 도덕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있는 성직자의 성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