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박명수 한수민 근황은...한수민 나이 궁금

입력 Jun 03, 2017 11:08 PM KST
hansumin
(Photo : ⓒ한수민 인스타그램)
▲박명수 아내 한수민의 근황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한수민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BC '무한도전' 방송 화면 캡처 사진을 올렸다. 한수민은 해당 사진과 함께 너무 갑작스럽게 촬영하게 되서 당황스러웠지만 너무너무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박명수 아내 한수민의 근황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한수민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BC '무한도전' 방송 화면 캡처 사진을 올렸다. 한수민은 해당 사진과 함께 너무 갑작스럽게 촬영하게 되서 당황스러웠지만 너무너무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무한도전에 출연한 한수민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동안미모를 자랑하는 개그맨 박명수 아내 한수민의 나이 등 프로필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박명수 아내는 올해 40세로 박명수와는 8살 차이인 것으로 전해졌다.

피부과 의사로 알려진 박명수 아내 한수민은 현재 해바라기의원 대표원장으로 있으며 고려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한 그녀는 미국 의사 자격증도 취득한 것으로 전해졌다. 미국 존스홉킨스 병원 레지던트에 합격했으며 미국 노화방지학회 정회원, 대한 비만학회 정회원 등으로 있다.

박명수와 한수민 사이에는 10살 딸 박민서가 있다.

오피니언

기고

[기고] 예수님은 왜 자신을 '인자'라고 부르

예수께서 자신을 ‘인자’라고 부르신 이유는 그분이 예언된 메시야인 것을 알려주기도 하지만, 그분 자신이 사람의 아들로서 동료 인간의 고통에 깊숙이 관여하고

많이 본 기사

'17년 간 키운 아들이 목사 아들' 그 후 어떻게 되었나?

지난해 10월 17일 '17년간 키운 아들이 목사 아들? 과연 진실은?'편과 11월 21일 '기적을 낳은 목사 그 후'편에서 교회 앞에서 1인 시위를 설 수밖에 없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