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이화선 동생 사망...이화선 심경 "사랑하는 동생 하나님 곁으로"

입력 Apr 27, 2019 06:28 AM KST

# 이화선 친동생 사망

leehwasun
(Photo : ⓒ이화선 SNS 갈무리)
▲이화선 친동생 사망 소식이 전해졌다. 배우 이화선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하나뿐인 너무나도 사랑하는 동생이 하나님곁으로 갔습니다. 누구보다 밝고 꽃같이 예쁜 그녀가 봄날 벚꽃처럼 하늘로 날아갔습니다”라고 남겼다.

이화선 친동생 사망 소식이 전해졌다. 배우 이화선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하나뿐인 너무나도 사랑하는 동생이 하나님곁으로 갔습니다. 누구보다 밝고 꽃같이 예쁜 그녀가 봄날 벚꽃처럼 하늘로 날아갔습니다"라고 남겼다.

이어 "외롭고 긴 3년의 투병생활을 마치고 편안한 잠에 들었어요. 기도해주시고 가는길 함께해주세요"라며 동생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이화선 동생 이지안(이화진) 씨는 장시간 췌장암 투병 생활을 해왔던 것으로 전해졌다. 아래는 이화선이 친동생 사망 소식을 남긴 글 전문.

제 하나뿐인 너무나도 사랑하는 동생이 하나님곁으로 갔습니다.

이지안님께서 오늘 4월 26일 금요일 별세하셨습니다. 빈소: 경기도 의료원 파주병원 지하 1층 1호실 발인: 4월 28일 일요일

누구보다 밝고 꽃같이 이쁜 그녀가 봄날 벚꽃처럼 하늘로 날아갔습니다. 외롭고 긴 3년의 투병생활을 마치고 편안한잠에들었어요. 기도해주시고 가는길 함께해주세요.

오피니언

연재

성경이 말하는 방언(28)

"성경에 의하면 방언은 말하는 것이지 기도하는 것이 아닙니다. "말한다"(speak)는 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뜻과 의미가 있는 메시지를 전한다는 뜻입니다. 그렇기 때문..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