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하나 담당경찰이 입건된 소식이 전해졌다. 22일 복수의 소식통은 경찰이 지난 2015년 황씨의 마약 관련 사건을 제대로 처리하지 않았다는 의혹과 관련해 당시 황ㅎ나 담당경찰 2명을 입건했다고 전했다.
버닝썬 사건으로 드라마 하차 요구까지 제기된 박한별이 공식입장을 전했다. 배우 박한별은 MBC 주말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촬영을 끝까지 마치면서 당분간 휴식기에 들어가겠다는 뜻을 소속사를 통해 22일 밝혔다.
이외수 졸혼 소식에 졸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졸혼이란 말 그대로 결혼을 졸혼한다는 뜻이다. 결혼생활 중인 부부가 이혼하지 않고 각자의 삶을 사는 것으로 일본에서 유래되었다고 하는 졸혼은 부정적인 별거와는 또 다른 개념이다.
아시아기독교사학회가 오는 5월 18일 오전 10시 장신대 세계교회협력센터 2층 미션홀에서 '아시아기독교사에 있어서의 동서교류'라는 주제로 제15차 학술대회 및 2019년 정기총회를 갖는다.
(사)한국생명의전화가 오는 25일 오전 10시 30분 여전도회관 2층 김마리아기념관에서 '4월 생명사랑 목회포럼'을 개최한다.
파리 한인교회 목사 성추행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프랑스 경찰도 움직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프랑스 경찰이 신도들을 상습적으로 성폭행한 의혹이 제기된 파리열방교회 송모 목사를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JTBC가 20일 전했다.
김홍일이 파킨슨병 투병 끝에 별세했다. 김대중 전 대통령의 장남 김홍일 전 의원은 20일 오후 서교동 자택에서 쓰러져 신촌세브란스 병원으로 옮겨져으나 끝내 숨졌다.
휘성 에이미 녹취록이 공개됐다. 가수 휘성이 방송인 에이미와의 통화 녹취록을 공개하면서 자신을 둘러싼 의혹을 적극 해명했다. 휘성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에이미와 통화 녹취록을 공개하면서 "저를 둘러싼 의혹 해소 및 사실관계에 대한 팬 여러분들의 객관적 인지를 위해서는 녹취록을 공개하는 것이 불가피하다는 판단을 했다"는 내용의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가수 박유천이 허위보도를 했다며 MBC를 상대로 정정보도를 청구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앞서 'MBC 뉴스데스크'는 지난 18일 보도에서 박유천이 서울 시내 한 상가 건물에서 마약을 찾아갔다는 구체적 정황이 추가로 확인됐다고 보도한 바 있다.
성폭행 의혹을 불러일으킨 카톡방 정준영 음성파일을 경찰이 확보하고 사실관계를 확인 중이라고 복수의 소식통이 19일 밝혔다. 성폭력 사건 의혹이 추가로 제기된 정준영 음성파일과 사진 등이 카톡방에 남아 있었고 이를 경찰이 입수했다고 연합뉴스 등 주요 소식통이 밝혔다.
가수 최종훈이 음주운전 보도 무마 의혹에 대해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서울지방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는 18일 최종훈의 음주운전 보도 무마 의혹에 대해 '사실무근' 결론을 내렸다. 하지만 음주운전 적발 당시 경찰에 뇌물을 건네려 한 혐의에 대해서는 검찰에 송치 예정이다.
박유천 변호인이 박유천이 모근채취까지 했다면서 일부 언론의 증거인멸 의혹을 부인했다. 앞서 일부 언론은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는 가수 박유천이 증거인멸을 위해 제모했다는 의혹을 제기한 바 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조현병을 앓고 있던 40대 남성의 이른 바 '진주 묻지마 살인 사건'에 대해 "막을 수 있었던 일"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재명 지사는 "단체장의 강제진단 지시와 정신질환자의 입원"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박유천 CCTV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수 박유천이 CCTV를 통해 마약 거래를 하는 모습이 포착돼 경찰 조사 중이라고 복수의 소식통이 전했다.
김경수 보석 결정이 화제다. 이에 김경수 경남도지사와 이명박 보서 허가의 차이점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개신교 장로로 수감 시절 김장환 목사(극동방송 이사장)의 기도를 받아온 것으로 알려진 이명박 전 대통령은 지난달 6일 보석이 허가되어 석방된 바 있다. 구속된 지 약 1년 만에 석방됐다. 반면 김경수 지사는 지난 1월 1심에서 징역 2년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된 지 77일만에 보석이 결정됐다.
[시와 묵상] 버팀목에 대하여"시인(1962- )은 부모와 이웃의 숨겨진 덕을 기리고 있다. 그들의 구체적인 덕행을 읊고 있지는 않으나 그들의 존재 자체가 현재를 "싹 틔우고 꽃 피우[게]" 했다는 사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