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부적절한 처신으로 논란을 빚고 중도 하차했던 장용준이 이번에는 '쇼미더머니6'에 등장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6’에서는 노엘 장용준이 1차 예선을 통과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과거 부적절한 처신으로 논란을 빚고 중도 하차했던 장용준이 이번에는 '쇼미더머니6'에 등장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6'에서는 노엘 장용준이 1차 예선을 통과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노엘 장용준은 "사람들 앞에서 실수를 했기 때문에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며 "내가 이 사람들을 음악으로 설득하고 싶다는 생각에 지원하게 됐다"고 심경을 밝혔다.
앞서 장용준은 지난 3월 종영한 Mnet '고등래퍼'에 출연했지만 SNS 상 성매매 논란에 휩싸이며 자진 하차한 바 있다. 장용준은 자유한국당 장제원 의원의 아들이기도 하다. 당시 아들 장용준 문제로 거센 비난과 온갖 욕설에 지친 장제원 의원은 SNS 계정을 닫기까지 했다.
장제원 의원은 당시 한 라디오 방송에서 "가정 문제로 실망을 드려서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아들을 잘 지켜보겠다. 응원해주시고 비판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금수저 집안으로 유명한 장제원·장용준 집안도 다시금 회자되고 있다. 장제원 의원은 목회자 부친을 둔 독실한 개신교 신자다. 한윤순 전 MBC 아나운서 사이에 아들 장용준을 두고 있는 장제원 의원은 전형적인 금수저 집안 출신 국회의원으로 유명하다. 장제원 의원의 부친 장성만 목사는 제11대, 12대 국회의원을 지냈으며 대한민국 국회 부의장을 역임한 전직 국회의원으로 부산 교계 거목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장성만 목사는 일본 오사카 성서신학교 미국 신시내티신학대학원과 미드웨스트대학에서 신학을 전공, 박사학위를 받은 뒤 귀국해 국내에서 목회활동을 시작했다.
장성만 목사는 동서기독교실업학교를 설립했으며 정계 은퇴 뒤에는 동서공과대를 설립하고 제3대 동서대학교 총장을 지냈다. 지난 2001년에는 동서사이버대학교를 설립했으며 최근까지 21세기포럼 이사장으로 활동해 왔다. 장성만 목사는 지난 2015년 12월 6일 83세를 일기로 소천했다.
장제원 의원의 형 장제국은 장성만 목사의 뒤를 이어 현재 동서대학교 총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장제원 의원의 지역구인 부산 사상구에 살았다는 한 네티즌은 금수저 장제원 의원 집안과 관련해 "동서대학교 등 여럿 학교들과 땅을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원서접수로만 수억여원을 벌어들이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장제원 의원 아들은 고액의 등록금이 필요한 세인트폴 국제학교에 재학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