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설 피자가게 논란을 빚은 7번가 피자가 공식 사과문을 냈다. 7번가 피자는 앞서 한 페이스북의 계정에 올라온 글로 인해 욕설 피자가게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페이스북 사용자의 제보글에 따르면 경북 경주의 한 7번가 피자 매장은 할인 적용 여부를 수차례 물은 고객에게 추후 판매 과정에서 '말귀 못 알아X먹는 할배 진상'이라고 적은 영수증을 발행한 것이 알려져 논란을 샀다.
7번가 피자 대표 이사 및 임직원 일동은 2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올린 사과문에서 "고객님 및 많은 고객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며 "해당지점 가맹점주는 현재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본사는 피해를 입은 고객님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욕설 영수증이 발행된 경위에 대해 "해당 지역 지사장을 통해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며 "지금까지 파악된 바에 따르면 일시적으로 근무하였던 파트타이머 분의 잘못으로 인한 것이며 현재 퇴사 상태"라고 해명했다.
아울러 "본사에서는 해당 지점 가맹점에 대한 조사결과에 따라 계약조항에 의거하여 강력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며 "모든 잘못은 가맹점 관리에 소홀하고 고객응대에 미숙했던 본사에 책임이 있으며 현재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