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선이 남성사진을 올려 논란이 일자 해변상회라는 이름의 음식점으로 변경했다. 앞서 배우 김부선이 SNS에 이재명 경기도지사로 추정될만한 남성사진을 게시했지만 실제로는 현직기자의 사진인 것으로 드러났다.
멧돼지와 격투를 벌이다가 부상을 당한 충견이 화제다. 부산의 한 소림사에서 기르는 개가 절을 급습한 멧돼지와 격투를 벌여 주인을 구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쌍둥이 성적조작 의혹이 일파만파 퍼지고 있다. 지난 12일 서울시교육청은 최근 강남구에 위치한 숙명여고에서 교무부장 교사 쌍둥이 딸 성적이 급상승해 내신시험 문제유출 의혹이 이는 것과 관련해 사실 규명 차원에서 13일 A고교를 특별장학(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은처자 의혹 등이 제기된 조계종 총무원장 설정스님이 오는 12월 31일 사퇴하겠다고 밝혔다. 설정스님은 13일 오후 2시 기자회견을 열고 사퇴하겠다고 밝혔으며 각종 의혹에 대해서는 "근거가 없고 악의적으로 조작된 것"이라고 기존 주장을 되풀이 했다.
홉월드미션( Hope World Mission Center/holy power expantion-이사장 김원임 목사)이 오는 30일 장충체육관에서 세계적인 영적 치유 사역자인 남아공 메이저원 부시리 목사를 초청해 연합성회를 개최한다.
통일대교에서 검문도 불응한 채 북으로 도주하던 SUV 운전자가 JSA 경비대대 병력에 의해 붙잡혀 경찰에 넘겨졌다. 경찰에 따르면 지난주 판문점을 통해 북한에서 송환된 34살 서모씨가 12일 아침 7시 반쯤 SUV 차량을 몰고 통일대교를 넘어 북쪽으로 도주하다 검거된 것으로 알려졌다.
하하 특별출연이 화제다. KBS 새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극본 박민주 연출 강민경 제작 HB엔터테인먼트, 러블리 호러블리 문화산업전문회사) 측은 첫 방송을 하루 앞둔 12일 하하의 특별출연 스틸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인 김성경이 3살 연하의 일반인 남성과 열애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전남편 최연택에 대한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로또819회 당첨번호가 발표됐다. 11일 나눔로또에 의하면 로또819회 1등 당첨번호로 '16, 25, 33, 38, 40, 45' 등이 뽑혔다. 2등 보너스 번호는 '15'이다.
택배 폭발 소식이 전해졌다. 11일 오전 8시쯤 청주의 한 택배 회사 집하장에서 택배 상자가 폭발과 함께 불이 나 근로자 2명이 손에 화상을 입고 치료를 받고 있다고 연합뉴스 등 주요 소식통이 전했다
나주 오토바이 사고 소식이 전해졌다. 11일 오후 5시 반쯤 전남 나주시 다시면에 있는 도로에서 오토바이가 같은 도로를 가던 트럭과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남경필 전 경기지사가 10일 경기도의 한 교회에서 이혼의 아픔을 딛고 재혼을 했다. 이날 결혼식은 남경필 전 지사 직계가족들만 모인 가운데 비공개로 열렸다.
김경수 폭행 상처가 공개됐다. 더불어민주당 기동민 의원은 10일 자신의 SNS를 통해 김경수 경남지사의 상처 사진을 공개했다.
김경수 폭행범 신상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0일 서울 서초경찰서에 의하면 김경수 폭행범 천씨는 10일 새벽 5시 20분께 귀가하던 김경수 경남지사의 뒤통수를 한 차례 가격하고 뒷덜미를 강하게 잡아끈 혐의(폭행)로 현장에서 체포됐다.
김동호 목사가 명성교회 세습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교계 원로인 김동호 목사(높은뜻연합선교회 대표)는 10일 기독교방송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명성교회 세습논란에 대한 의견을 피력했다.
[시와 묵상] 참을 수 없는 존재의 무거움"시인(1960- )은 이 시에 체코의 소설가 밀란 쿤데라(Milan Kundera)의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1984)을 패러디한 제목을 붙였다. 이 시가 실린 시집 『길이 끝나는 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