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고발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5일 바른미래당 장영하 전 '성남판 적폐인물 이재명·은수미 진실은폐' 진상조사위원회 위원장은 이재명 경기도지사 조폭 연루 의혹과 관련해 이재명 지사를 공직선거법 위반(허위사실공표) 및 명예훼손 혐의로 검찰에 추가 고발했다.
이재명 수사요구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최근 불거진 '조폭 연루설'과 관련해 검찰 수사를 공식 요구하고 나섰다.
손석희 앵커가 노회찬 의원을 추모해 누리꾼들이 공감을 사고 있다. 지난 24일 손석희 앵커는 JTBC '뉴스룸' 앵커브리핑에서 지난 23일 세상을 떠난 故노회찬 의원을 애도했다.
7남매 혐오 댓글이 연일 논란이 되고 있다. TV 뉴스 프로그램에 소개된 '7남매 다자녀 가정'에 대해 혐오 댓글을 단 누리꾼들이 무더기로 경찰에 고소됐다.
정미홍 전 대한애국당 사무총장(58ㆍ전 KBS 아나운서)가 25일 새벽 사망했다. 대한애국당은 이날 당 홈페이지를 통해 "정미홍 전 사무총장이 오늘 새벽 하늘나라 천국으로 가셨다"며 "유족의 입장으로 장례식장은 알리지 못하니 글로써 추모해달라"고 밝혔다.
장자연 문건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PD수첩'에는 2009년 3월 4장의 문건을 남기고 세상을 떠난 장자연 사건에 대해 추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어린이집 귀 학대 사건이 발생해 아동 학대 신고가 접수되며 학부모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 전 진행자인 김상중, SBS 고위급 인사에 연락을 취했다는 폭로가 나오며 논란이 일고 있다.
신동욱 총재가 사과했다.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故 노회찬 정의당 원내대표의 빈소를 찾은 후 SNS를 통해 전날(23일) 발언에 대해 사과했다.
조원진 보좌관 정모씨가 고 노회찬 의원 조롱글에 사과했다. 조원진 대한애국당 의원의 보좌관 정모씨가 노회찬 정의당 원내대표의 죽음을 조롱한 글을 SNS에 올렸다가 큰 논란이 일었다. 이에 조원진 보좌관 정모씨는 24일 페이스북을 통해 "저의 잔치국수 사진으로 물의를 일으켜서 죄송하다. 진심으로 반성한다"고 사과했다.
홍상수 이혼소송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3일 다수 매체 보도에 따르면 홍상수 감독 측근이 홍상수 감독의 이혼조정이 불성립 된 후 아내 A씨를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하기로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일간베스트저장소'(일베)에 할머니를 조롱하는 나체 사진이 올라와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22일 오후, 일베에 "32살 일게이 용돈 아껴서 74살 바카스 할매 먹고 왔다"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고속도로 바퀴사고가 발생해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23일 오전 10시 50분쯤 경기 평택 서해안고속도로 서울 방면 서해대교를 달리고 있던 A씨의 SUV 차량이 반대편에서 날아온 트레일러 바퀴에 부딪혔다.
응급실 차량돌진 사건이 발생했다. 23일 오전 7시55분께 광주 동구 전남대병원 응급실 입구로 A(76)씨가 운전하는 그랜저 차량이 돌진했다.
촐소 4달만 또다시 음주 뺑소니 사고를 저지른 30대 남성이 경찰에 검거됐다. 경남 칠곡경찰서에 따르면 23일 음주운전으로 구속됐다 출소한 뒤 누범기간임에도 또 만취상태로 교통사고를 내고 도주한 A씨(32·칠곡군 석적읍)를 특가법위반(도주치상) 혐의로 구속했다고 밝혔다.
[이화여대 대학교회 장윤재 담임목사 설교] 나의 노래"사실 우리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것은 '해 버린 일'에 대한 후회가 아니라, '하지 않은 일'에 대한 후회입니다. 해 버린 일에 대한 후회는 날마다 작아지지만, 하지 않..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