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속 손혜원 의원 아버지가 대남 공작선을 타고 월북해 북한의 밀명을 받았다고 TV조선이 '보훈처 조서'를 입수해 8일 보도했다. 보도에 의하면 손혜원 아버지 친척들도 좌익 활동 중 월북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삼성 이건희 회장의 현재상태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건희 회장이 급성 심근경색으로 쓰러진 지 5년째가 되었으나 현재 비교적 안정적인 상태를 유지해 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여배우 한지성이 불의의 교통사고로 목숨을 잃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지성은 지난 3월 현재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린 지 두 달만에 참변을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배우 강은비와 하나경이 설전을 벌인 가운데 영화 '레쓰링' 스태프라고 주장한 이가 강은비의 손을 들어주는 글을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영화 '레쓰링'은 강은비와 하나경이 함께 출연한 영화.
유시민 심재철 진술서 공방에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사무총장까지 가세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심재철 의원은 지난 6일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과 심재철 자신이 1980년 6월 신군부에 의해 조직된 계엄사령부 합동수사본부에서 조사 받을 당시 작성한 진술서 두 건을 PDF 파일로 공개했다.
버닝썬 여배우 마약 의혹이 추가되면서 파장이 일고 있는 가운데 버닝썬 최초 내부고발자 이야기가 공개도 주목을 받고 있다.
버닝썬 화장품 여배우 의혹에 대해 한효주가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클럽 '버닝썬'의 한 관계자가 제보자로 나서 협찬했던 화장품 브랜드의 직원들과 여배우의 회식자리가 있었다고 주장한 바 있다.
조수미가 어머니의 치매를 고백했다. 조수미는 4일 저녁 방송된 KBS2 '대화의 희열2'에서 게스트로 출연해 "엄마 뱃속에서 나올 때부터 노래를 부르며 태어났다"며 운을 뗐다.
4일 방송된 '그것이 알고 싶다'가 클럽 버닝썬의 VIP에 대해 추적한 가운데 버닝썬과 관련된 여배우의 이상행동이 폭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사랑의의교회 오정현 담임목사 지위에 대해 대법원이 "예장합동 목사 아니다"라는 최종 판단을 내린 가운데 사랑의교회는 오 목사의 목사직 수행에 문제가 없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법륜스님이 대북인도적 지원차 방북한 것으로 전해졌다. 북한에 식량을 지원해온 국제구호단체 한국 JTS 이사장인 법륜스님이 북한의 초청을 받아 3일 방북했다고 복수의 소식통이 전했다. 앞서 북한은 국제사회에 식량난을 호소한 바 있다.
황하나 박유천 나체 협박 폭로가 나와 충격을 던져주고 있다. 박유천 전 연인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 황하나가 그를 상대로 여러 차례 협박을 일삼았다는 제보가 나왔다.
서울교회가 교인들 간 충돌로 멍들고 있습니다. 서울교회에서 담임목사와 원로목사의 갈등이 신도들 사이의 다툼으로 비화돼 기도하는 집인 예배당에서 집단 패싸움까지 벌어져 경찰이 출동하는 사태까지 빚어졌는데요. 관련 소식입니다.
A급 지명 수배가 내려진 왕진진이 체포됐다. 방송인 낸시랭 씨를 폭행하는 등의 혐의로 조사를 받다가 자취를 감춘지 24일 만이다.
방송인 서유리가 열애 사실 공개와 함께 성형 논란에 대한 심경을 밝힌 가운데 전 사회적인 현상이기도 한 성형사회에 대한 반성과 성찰도 새삼 주목을 받고 있다.
[시와 묵상] 새벽 편지"시인(1954- )은 밤과 아침의 경계에 서서 "존재의 순간"(the moment of being)을 경험한다. 그 순간에는 비존재(non-being)의 장막이 걷히고 존재의 영역인 빛과 생명과 깨달음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