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오가 감금 신고를 접수했다고 밝혔다. 고 장자연 사건의 증인으로 세간의 화제가 되었던 윤지오는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가족 구성원에게 "감금, 구타를 당했다"면서 고민 끝에 신고를 접수했다고 전했다.
2019 아시아주일 예배가 오는 6월 16일 오후 2시 30분 은평구 소재 광현교회(담임 서호석 목사, NCCK 국제위원장)에서 ' 무국적자와 인신매매 위기에 놓인 사람들: 함께 걷는 순례자'라는 주제로 열린다. 이날 설교는 안재웅 박사(CCA 전 총무)가 전한다.
휴대전화 부품을 생산하는 충북 제천의 한 공장에서 폭발 사고가 발생했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13일 오후 2시 29분께 충북 제천시 왕암동의 한 휴대전화 부품 제조업체 신축공장 1층 작업실에 설치된 반응기를 시험 가동하던 중 원인 모를 폭발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38살 이 모 씨가 숨지고 49살 김 모 씨 등 3명이 화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고 YTN 등 복수의 소식통이 전했다..
배우 김의성이 장애인전용주차구역에 일부 연예인 차량이 불법 주차되고 있는 것에 경고 메시지를 남겨 눈길을 끌고 있다.
명설교가로 잘 알려진 김남준 목사(열린교회)가 하야방송(국장 유성헌 목사)에 출연해 신학과 목회, 회복과 설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나눴다.
강성훈이 특정 아이돌의 외모를 가지고 비하하는 발언을 해 논란을 사고 있다. 강성훈은 지난 12일 공개된 영상에서 강성훈은 자신을 두고 "키가 좀 컸으면 좋겠다. 키 크는 수술은 왜 안 나오지? 8㎝ 늘려야 되는데. 8㎝만 크면 자신 있다"고 말했다.
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의 발언이 논란에 휩싸였다. 나경원 대표는 지난 11일 대구에서 열린 장외집회에서 문재인 대통령 지지자들을 향해 "문빠" "달창"이라는 비하 발언을 했다.
최근 프리랜서 선언을 한 방송인 장성규가 골프대회 기권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장성규가 손석희 JTBC 사장에게 남긴 말도 회자되고 있다.
교계 인터넷 하야방송이 '정문일침'을 통해 금곡교회 내홍 사태를 다뤘다. 현재 금곡교회는 청빙 당시 약속한 재신임투표를 거부한 담임목사로 인해 혼란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독실한 크리스천 개그맨 신보라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신보라 예비신랑은 동갑내기 일반인으로 결혼식은 오는 6월 22일 교회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남역 여성혐오범죄 3주기 연합예배가 오는 16일 오후 7시 30분 대한문 앞에서 '정의를 뿌리고 사랑의 열매를 거두어라"(호세아 10:12)는 주제로 개최된다. 이번 연합예배에는 믿는페미 짓는예배, 감리교신학대학교 총여학생회, 감리교신학대학교 총대학원 여학생회, 감리교여성지도력개발원, 갓페미, 기독교반폭력센터, 기독교위드유센터, 기독교장로회 청년회 전국연합회, 서울 YWCA, 성정의실현을 위한 기장 교역자모임, 장로회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 여학우회, 촛불교회, 한신대학교 신학대학원 학생회, 한신대학교 신학대학원 여학생회, 향린공동체 성정의위원회, NCCK 여성위원회 등이 공동 주최한다.
침례교 신앙을 국내에 처음 전한 말콤 C. 펜윅 선교사의 한국선교 130주년 기념 및 세계한인 침례인대회가 열렸다.
KBS 송현정 기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9일 문재인 대통령의 취임 2주년 특별 대담 후 진행을 맡은 KBS 송현정 기자는 90여분 간 문 대통령과 일대일로 대담을 진행했다.
한지성 사고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한지성 남편 진술의 신빙성에 의문이 제기되고 있다. 한지성은 앞서 지난 6일 오전 3시 52분께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서울 방향 김포공항IC 인근에서 택시와 올란도 승용차에 잇따라 치어 숨졌다.
[향린교회 한문덕 담임목사 설교] "함께 자라도록""선생님이 4살 된 아이들에게 마시멜로가 한 개 들어있는 접시와 두 개 들어있는 접시를 보여줍니다. 지금 먹으면 한 개를 먹을 수 있지만 선생님이 돌아올 때까지 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