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오빠> 리뷰 영상에 배우 신애라도 참여했다. 고 이관희 집사의 투병 이야기를 담은 영화 <교회오빠>가 지난달 미국 남가주의 얼바인 온누리 교회에서 개최됐다.
박유환이 박유천의 근황을 전했다. 박유환은 지난달 말일 인터넷 방송 트위치티비를 통해 "유천 형이 편지를 읽어보길 원한다고 해서 전해줬다"며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형을 기다리고 있다'고 얘기해줬다"고 털어놨다.
마돈나와 방탄소년단의 인증샷이 화제다. '아미'의 성원에 힘입어 그룹 방탄소년단이 '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2관왕의 영예를 안은 가운데 팝스타 마돈나와 함께한 화려한 시상식 무대 위 인증샷을 공개했다.
부산 소화기 난동 여성이 차가운 주검으로 발견됐다. 부산 부산진경찰서는 지난달 27일 오전 5시 40분쯤 경남 창원의 한 운동장에서 숨진 채 발견된 A(25·여)씨가 부산진구의 상가 건물에서 소화기 난동을 부린 여성으로 추정된다고 1일 밝혔다.
정봉주 근황이 전해졌다. 성추행 의혹 보도를 허위라고 반박했다가 무고 등의 혐의로 기소된 정봉주 전 의원이 법정에서 "모든 걸 잃었다"며 자신이 미투 열풍의 희생자라고 주장했다.
박유천 추가 자백이 눈길을 끌고 있다.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된 박유천이 수사 이틀 만에 마약 투약 혐의를 대부분 시인하는 등 추가적으로 자백한 것으로 나타났다.
안젤리나 졸리가 캄보디아 입양 장남 매덕스(17)에 전 재산 1억 1600만달러(약 1340억원)을 상속했다고 현지 연예 매체가 보도해 눈길을 끌고 있다.
흥행몰이 중인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과연 관객수 16,034,946명을 기록할 수 있을지에 영화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관객수는 다름 아닌 지금까지 국내 개봉한 22편의 마블 영화 시리즈가 누적 관객수 1억 명을 달성하기 위해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도달해야 할 기록.
개신교 협동전도사로 활동 중인 황교안 대표가 진두지휘하고 있는 자유한국당 국민청원이 20만명을 돌파, 청와대가 국민청원에 답을 해야 하는 입장이 됐다. 자유한국당 해산청원 내용을 담은 국민청원이 지난 28일 20만명 이상의 동의를 받았기 때문.
장자연 음성파일이 공개됐다. 27일 밤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이른 바 '장자연 리스트'를 둘러싼 미스터리를 추적하면서 장자연 씨가 자살 하루 전 날 동료와 통화를 한 음성파일을 입수해 공개했다.
개신교 협동전도사로 활동 중인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의 장자연 관련 발언이 논란이다. 황교안 대표는 27일 오후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앞에서 열린 '문재인 STOP, 국민이 심판합니다' 2차 집회에서 장자연 사건을 지목하며 "다 묻혔던 사건, 수사가 진행되지 않고 있던 이 사건을 대통령이 직접 수사를 지시해도 되는 것이냐. 이게 법치냐"며 "대통령 지시가 헌법 위에 있어서야 되겠느냐"고 비판했다.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장인상을 당했다. 황교안 대표는 26일 오전 자신의 SNS를 통해 장인상을 알렸다. 황 대표는 "장인께서 돌아가셨다. 장례 기간동안 봄비가 계속 내리고 있다. 함께 했던 따뜻한 기억으로 인해 많이 그리울 것"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박유천이 포승줄에 묶인 채 착잡한 표정을 지으며 유치장으로 이송됐다. 박유천은 얼마 전 경찰에 자진 출석해 마약 혐의 관련 조사를 받은 바 있다. 당시 박유천은 눈썹을 제외한 신체 대부분을 제모한 상태로 출석했지만 지난 23일 국과수 검사 결과 박유천 체모에서 필로폰 양성반응이 나왔다.
이화선 친동생 사망 소식이 전해졌다. 배우 이화선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하나뿐인 너무나도 사랑하는 동생이 하나님곁으로 갔습니다. 누구보다 밝고 꽃같이 예쁜 그녀가 봄날 벚꽃처럼 하늘로 날아갔습니다"라고 남겼다.
윤지오 거짓말고백이 눈길을 끌고 있다. 고 장자연 사건의 중요한 증인 윤지오가 어머니의 병으로 캐나다로 간다고 밝혔지만 사실은 거짓말을 한 것으로 복수의 소식통을 통해 전해졌다.
[향린교회 한문덕 담임목사 설교] "함께 자라도록""선생님이 4살 된 아이들에게 마시멜로가 한 개 들어있는 접시와 두 개 들어있는 접시를 보여줍니다. 지금 먹으면 한 개를 먹을 수 있지만 선생님이 돌아올 때까지 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