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호 목사가 서울 강서구 장애아이들을 위한 특수학교 건립 논란에 입을 열었습니다. 김 목사는 이번 사태에 "우린 아직 국민소득과 관계없이 미개한 나라"라며 "선진국 아직도 멀었다"고 일갈하며 밀알학교 건립시 홍정길 목사가 한 여권사에게 팔을 물어 뜯긴 사연도 소개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진화론을 거부하는 한편 성경의 창조 기사 일부를 과학적 방법으로 증명 가능하다는 입장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 창조과학회 출신 박성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후보자가 11일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지구의 나이를 몇 살이라고 보는가"라는 질문을 받았다.
티켓 예매사이트 하나티켓에 접속자가 몰리고 있다. 11일 오후 8시를 기해 아시아 한류축재 넘버원 BOF 2017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 개막공연 티켓을 오픈했기 때문이다.
오늘 11일 남부지방을 지나는 저기압의 영향으로 남부지방에 호우주의보가 발령된 가운데 부산 날씨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부산 날씨는 현재 호우 특보와 강풍 특보가 발표된 가운데 천둥 번개를 동반한 시간당 51.5mm의 강한 비가 내리고 있다. 이 같은 날씨로 부산에서는 곳곳에서 휴교와 침수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최영미 시인이 서울 서교동의 한 호텔에 1년간 공짜 객실을 요구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최영미 시인은 재차 호텔측에 보낸 이메일 내용을 공개하며 "무료로 방을 달라고 요청하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본지는 2016년 10월 23일 온라인 판에 보도한 「박진성 시인, "너는 색기가 도는 얼굴이다" 공개 사과」기사 중 '미성년자 성추행' 등은 사실과 다르거나 박진성 시인과 관련 없는 내용이 담겨 있어 이를 바로잡습니다. 당사자께 사과드립니다.
오늘 11일부터 2018 대입 수시원서 접수를 시작한다. 대입 수시 원서접수는 유웨이 어플라이, 진학사 어플라이 등 홈페이지에 가입해 공통원서 및 자기소개서 등을 입력하면 손 쉽게 할 수 있다. 현재까지 유웨이 어플라이와 진학사 어플라이 접속 상태는 양호한 편이다.
부산 지역 학교에 임시 휴교령이 발령됐다. 11일 오전 부산에 천둥·번개를 동반한 집중 호우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일부 학교는 임시 휴업 조치를 했다. 연합뉴스 11일 보도에 의하면 부산시교육청은 이날 새벽부터 내린 호우로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에 학교장 재량으로 임시 휴업하도록 지시했다.
당뇨약 메트포민이 노화 방지 효과가 뛰어나다는 연구 조사 결과가 나와 주목을 받고 있다. 한 알에 50원이 조금 넘는 값싼 당뇨약 메트포민은 지난 60여 년간 가장 보편적인 당뇨병 치료제로 사용되어 왔다.
희토류 값이 소폭 상승해 전기차 및 하이브리드 자동차 등 4차 산업 지향 업체가 긴장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희토류는 화학적으로는 매우 안정된 물질이며, 열의 전도율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가 지난 9일 국민보고대회 10만 대집회 소식을 전하면서 "언론에서는 집회 참가 인원을 의도적으로 보도하지 않고 경찰은 추산 않겠다고 하고 쯔쯔쯔 이것이 대한민국 언론의 현 주소이고 경찰의 현 주소"라고 지적하고 나섰다.
내일날씨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내일 11일 전국적으로 흐리고 비가 내릴 전망이다. 기상청에 따르면 강수량은 5~9mm 정도이며 강수 확륙을 60~80%에 이른다. 오후부터 차차 갤 전망이며 모레 12일에는 화창한 가을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최영미 시인이 특급호텔에 수영장이 딸린 룸을 빌려달라는 진지한 제안을 해 주목을 받고 있다. 최영미 시인은 10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자신의 월세집 계약 만기 소식을 전하며 이사 생활에 "이사라면 지긋지긋하다"고 운을 뗐다.
백지영이 최근 정석원과의 사이에서 첫째 딸을 출산한 후 연이어 신앙의 메시지와 함께 근황을 전했다.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 대표 서경석 목사가 회원들에 보내는 편지에서 한국 핵무장을 언급해 논란을 야기하고 있다. 서경석 목사는 지난 6일 '서경석의 세상읽기 제251화'에서 북한 6차 핵실험 위기에 맞서 한국 핵무장의 당위성을 주장했다.
[데스크시선] 자기사랑의 덫을 피해야"마치 자기는 영적인 세계를 통달하고 있다는 듯이 하나님에 대해 모르는 게 없다고 큰 소리치는 거짓 선지자들을 조심해야 할 것은 하나님 자신보다 하나님을 더 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