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샘물 냄새가 논란이다. 충청샘물에서 악취가 난다는 민원이 제기되자 제조자 금도음료와 충청상사가 자사 홈페이지에 사과문을 내는 한편, 환불 공지를 하며 제품 수거에 나섰다.
경기도 청년통장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1일 경기도 일하는 청년들의 자산 형성을 돕기 위해 마련한 '일하는 청년통장' 4차 사업 참여자 4000명 모집을 시작한 가운데 오늘 22일 오후 6시 접수를 마감한다.
국세청이 근로장려금 지급을 추석 전 완료하기로 함에 따라 일찍부터 근로장려금을 받는 가구가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세청은 지난 11일부터 근로장려금을 지급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지역 간 편차가 있어 지급 받는 시기는 각기 다른 것으로 전해졌다.
고발뉴스 이상호 기자가 지난 21일 서울중앙지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김광석의 죽음이 타살이라고 확신하는 이유를 일부 밝혀 주목을 받았다. 이상호 기자는 고 김광석 죽음 당시 사망 사인을 분석하며 서해순씨의 경찰 진술을 문제 삼았다.
이명박 정부 시절 국정원이 블랙리스트와 더불어 화이트리스트를 만들었다는 보도가 나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블랙리스트가 정부에 비판적인 연예인들의 명단을 만들어 이들의 활동을 막고 방해하는 것이라면 화이트리스트는 친정부 성향의 연예인들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진 명단이라는 것이다.
충청샘물 생수나라가 생수 냄새로 논란을 빚고 있는 가운데 지난 18일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사과문과 함께 생수 제품 환불 절차를 공지했다.
아파트투유에 따르면 오늘 21일 명지 더샵 퍼스트월드 1순위 청약 접수가 시작된다. 아파트투유 홈페이지에서 청약 접수가 가능한 명지 더샵 퍼스트월드 복합 2블록은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지구 복합 2블록(명지동501-2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공급규모는 1406세대로 나타났다.
서해순 친오빠가 고 김광석의 죽음에 얽혀 있다는 주장이 나와 주목을 받고 있다. 고발뉴스 이상호 기자는 지난 8월 31일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쇼'에 출연해 김광석의 죽음과 관련 의혹을 파헤친 자신의 영화 '김광석'을 소개하며 고 김광석 사망 당시 현장에 전과 10범 이상의 강력 범죄가 있는 서해순 친오빠가 있었다고 주장했다.
고 김광석의 아내이자 김광석 딸 서연 양의 생모인 서해순씨가 김광석 딸 사망 소식과 함께 동시에 행방이 묘연해진 것으로 전해진 가운데 김광석 딸 사망 관련 제보 소식이 전해졌다.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가 한 토크콘서트 참석했다가 '젠더폭력'이란 용어 정의를 몰라 망신을 당하는 일이 벌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박찬주 육군대장에 대해 군 검찰이 뇌물수수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한 가운데 갑질 의혹의 중심에 선 박찬주 대장 부인의 거취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학교 수업시간에 교사가 페미니즘을 가르쳤다는 이유로 보수성향 학부모단체의 반발에 부딪혔다. 20일 경향신문에 따르면, 서울 송파구 위례별초 교사는 "동성애와 남성혐오표현 등을 가르쳐 아동을 학대했다"는 이유로 이들 단체로부터 고발 당했다.
김광석 아내 서해순씨 사진 등 근황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고발뉴스 기자이자 영화 '김광석' 감독 이상호는 최근 '김광석' 기자간담회에서 극 중 서해순씨가 김광석과 결혼하기 위해 이혼 사실을 숨기고 영아를 살해했다는 정황이 있다고 전했다고 스포츠서울 등이 20일 인터넷판으로 전했기 때문.
박찬주 대장의 공관병 갑질 의혹을 수사 중인 군 검찰이 박찬주 대장에 대해 뇌물 수수 혐의로 구속영장을 청구했다고 밝혔다. 군 검찰은 박찬주 대장이 제2작전사령관 재직 시절 특정 민간 업체가 부대 사업을 따내도록 편의를 봐주고 대가를 챙긴 정황을 포착한 것으로 알려졌다.
벌레수액이 또 발견돼 식약처가 나서 해당 재품을 회수 조치하고 나섰다.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류영진)는 19일 이대목동병원에서 '수액세트'에 이물질('벌레')이 유입되었다는 신고를 받아 수액세트 제조업체를 조사하고 해당제품을 회수 조치한다고 밝혔다.
[데스크시선] 자기사랑의 덫을 피해야"마치 자기는 영적인 세계를 통달하고 있다는 듯이 하나님에 대해 모르는 게 없다고 큰 소리치는 거짓 선지자들을 조심해야 할 것은 하나님 자신보다 하나님을 더 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