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안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눈 내린 도로를 달리던 차들이 미끄러지면서 서해안고속도로에서 20중 추돌 사고가 난 것. 11일 오후 2시 14분께 충남 서천군 서해안고속도로 서울 방향 춘장대 나들목 인근에서 차량 20여대가 부딪히는 사고가 발생했다.
천안에서 화재가 발생해 12명이 부상을 당했다. 11일 천안서북소방서와 천안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10분쯤 천안 서북구 한 원룸빌라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서해안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눈 내린 도로를 달리던 차들이 미끄러지면서 서해안고속도로에서 20중 추돌 사고가 난 것. 11일 오후 2시 14분께 충남 서천군 서해안고속도로 서울 방향 춘장대 나들목 인근에서 차량 20여대가 부딪히는 사고가 발생했다.
자유한국당 엄용수 국회의원이 지난 4월 20대 총선을 앞두고 당시 함안선거사무소 책임자였던 기업인 안모(58·구속기소) 씨로부터 불법 선거자금 2억 원을 받은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것으로 전해졌다.
12일 수능 성적표 배부가 전격 배부될 예정인 가운데 2018 수능 등급컷과 수능 만점자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물수능'으로 불리는 2018 수능 성적 발표일을 하루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수능 등급컷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것.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국어와 수학, 영어 모두 지난해보다 약간 쉬웠던 것으로 나타났다.
고든램지가 11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가운데 과거 '독설가' 고든램지와 함께 출연한 이들의 자살 사건도 새삼 회자되고 있다. 고든램지는 평생 하나 받기도 힘들다는 미슐랭 스타를 무려 16개나 받고, 세계 곳곳에서 30개 이상의 레스토랑을 운영 중인 스타 셰프다. 각종 방송에서 거침없는 독설을 내뱉어 화제를 몰고 오는 인물이기도 하다.
tbs 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옵션열기' 논란에 '십알단'도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tbs 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진행자 김어준은 "옵션열기 알바들이 문재인도 댓글부대 있다. 이런 식으로 물타기를 할 것"이라며 십알단을 언급했다.
국가장학금 신청 마감을 앞두고 신청방법, 신청자격 등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국가장학금은 오늘 12일 오후 6시까지 신청 가능하다. 주말 및 공휴일 포함 신청 기간 내 24시간 신청 가능하며, 재학생·신입생·편입생·재입학생·복학생 등 모든 학적이 신청 가능하다. 제출 및 가구원 동의 서류는 15일(금) 오후 6시까지다.
구창모 세금 체납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가수 구창모의 과거 활동 등 그의 이력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국세청은 11일 홈페이지를 통해 고액·상습체납자 2만 1403명의 명단을 공개했다. 이 가운데 구창모가 올라 있어 논란의 중심에 섰다. 구창모는 양도소득세 등 3억 8천 7백만원 상당을 체납한 것으로 전했다.
나주골프장 그늘집에서 일하는 40대 여직원 A씨가 골프를 치던 한 건설업체 회장에게 폭행을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A씨는 지역 건설사 회장 B(80)씨를 폭행 혐의로 고소했다고 연합뉴스 등 주요 소식통이 11일 전했다.
청주 편의점 알바생이 비닐봉지를 훔쳤다며 신고한 편의점주에 의해 청주 상당경찰서에 불구속 입건된 것으로 전해졌다. 점주는 청주 편의점 알바생은 장당 20원인 비닐봉지를 천원어치 훔쳤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2018 수능 등급컷과 수능 만점자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물수능'으로 불리는 2018 수능 성적 발표일을 하루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수능 등급컷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것.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국어와 수학, 영어 모두 지난해보다 약간 쉬웠던 것으로 나타났다.
MBC 이용마 기자가 해직된 지 5년 만에 복직 돼 11일 첫 출근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휠체어를 타고 출근한 이용마 기자의 사연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영동고속도로 사고로 버스운전 기사가 사망했다. 시외버스가 제설차량이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영동고속도로 사고로 버스 운전자 김모(57)씨가 그 자리에서 숨졌다. 버스 승객 7명도 부상을 당해 병원에 옮겨졌다.
군인연금이 공무원연금의 1.5배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군인연금과 군인연금 수령액 조회 방법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군인연금은 기여금 대비 수령하는 연금총액이 공무원연금 가입자보다 무려 50% 가량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데스크시선] 자기사랑의 덫을 피해야"마치 자기는 영적인 세계를 통달하고 있다는 듯이 하나님에 대해 모르는 게 없다고 큰 소리치는 거짓 선지자들을 조심해야 할 것은 하나님 자신보다 하나님을 더 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