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6회 로또 당첨번호가 발표된 가운데 로또당첨 지역도 관심이다. 23일 나눔로또에 따르면 제786회 1등 로또 당첨번호는 12, 15, 16, 20, 24, 30의 6개다. 2등 보너스번호는 '38'이다.
로또 제786회 당첨번호가 발표됐다. 23일 나눔로또에 따르면 제786회 1등 로또 당첨번호는 12, 15, 16, 20, 24, 30의 6개다. 2등 보너스번호는 '38'이다.
최저임금 부담 속에 고용주들 10명 중 4명이 무인기계를 이미 사용하고 있거나 사용할 생각이 있다는 설문 조사 결과가 나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설문조사를 받은 10명 중 1명 꼴로 이른 바 가족경영 체제를 이루겠다는 답변을 내놓기도 했다. 최저임금이 오르자 아르바이트생을 줄이거나 없애겠다는 고용주 측의 입장이 담긴 것.
인천공항 지연 사태가 어젯밤 9시까지 계속된 것으로 알려졌다. 23일 인천공항에 짙은 안개가 끼면서 항공기 수백 편이 무더기 지연됐다. 이에 인천공항 측은 공항철도를 연장 운행했으며, 공항철도 역시 새벽 2시까지 연장 운행 승객 불편을 최소하하기 위해 노력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서울 송정역과 인천 계산역으로 가는 전세버스 20대도 투입한 것으로 전해졌다.
부천의 한 아파트에서 화재가 발생해 여고생 한명이 숨졌다. 23일 부천 오정경찰서와 부천소방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46분께 부천시 오정구의 한 5층짜리 아파트 1층에서 불이 나 26분 만에 진화됐다.
진선규가 2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한 가운데 최근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진선규가 아내 박보경의 반응을 전한 내용이 새삼 회자되고 있다.
'성완종 리스트'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홍준표 무죄가 확정된 가운데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의 폐목강심을 언급하며 대법원 판결 소감을 밝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홍준표 대표는 22일 밤 대법원 판결 관련 소감에서 "많은 난관이 있었지만 이번처럼 어처구니 없는 사건에 연루되어 2년 8개월 동안 가슴 앓이를 해본 일은 없었다. 오늘 그 올무에서 벗어났다"고 전했다.
현진영 아내 오서운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내조의 여왕이라고 불릴 만큼 현진영에게는 그야말로 안식처이자 의지할 단 한 사람이라는 평가다. 17일 오전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 오서윤은 현진영이 약물중독 파문을 겪고, 파산을 겪는 과정에서 그의 곁을 지키며 현진영이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도왔다.
류여해 자유한국당 최고위원이 인형을 들고 자유한국당 당사를 찾은 가운데 류여해 최고위원이 인형을 들고 나올 수밖에 없었던 속사정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스포츠센터의 드라이비트 공법으로 제천 화재 피해가 더 커졌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21일 수십명의 사상자를 낸 제천 화재 스포츠센터는 건축법상 드라이비트 규제가 되기 직전에 시공된 건물로 건물 외벽이 화재에 취약할 수 밖에 없었다는 설명이다.
제천 화재 사고로 성결교 목회자 2인도 목숨을 잏은 것으로 전해졌다. 22일 성결교 교단지 한국성결신문에 따르면, 이번 제천스포츠센터 화재 사고로 제천중앙성결교회 박한주 목사(56)와 드림성결교회 박재용 목사(43)가 목숨을 잃은 것으로 나타났다.
바른정당 대표 유승민 의원과 이혜훈 의원 등이 지난 19일 오전 보수 개신교계 연합단체 중 하나인 한국기독교연합을 방문해 대표회장 이동석 목사와 환담했다. 이날 유승민 대표는 "인사가 늦어져 송구하다"며 "대표회장 되신 것을 축하하며 앞으로 제대로 된 정치문화가 정착되도록 많이 도와달라"고 인사했다.
비트코인이 폭락했다. 22일 가상화폐 정보 업체 '크립토컴페어'에 의하면 대표적 암호화폐(가상화폐)인 비트코인 가격이 하루 새 약 5000달러(540만원) 폭락했다.
지난 20일 울산 영남장로회신학교(총장 홍계환 목사) 강당에서 개최된 기자회견에서는 최근까지 신천지 안드레지파 등에서 활동하다 신천지 비유풀이식 성경해석과 이만희 신격화 등이 잘못됨을 알고 탈퇴해 재개종 후 그 허구성을 지속적으로 알리고 있는 이들이 참석했다.
'괴물 레슬러'로 불리는 심건오(28·김대환MMA) 22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열린 XIAOMI ROAD FC YOUNG GUNS 38 계체량 행사에서 로드걸 이은혜에게 꽃다발을 전하며 깜짝 고백을 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은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데스크시선] 자기사랑의 덫을 피해야"마치 자기는 영적인 세계를 통달하고 있다는 듯이 하나님에 대해 모르는 게 없다고 큰 소리치는 거짓 선지자들을 조심해야 할 것은 하나님 자신보다 하나님을 더 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