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아내를 성폭행한 혐의 등으로 재판에 남겨진 38살 A씨에 대해 무죄가 선고되자 성폭행 피해를 당한 부부는 억울함을 호소하며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연수 이혼 루머가 눈길을 끌고 있다. '불타는 청춘'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연수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포털사이트 연관검색어 등에서는 '이연수 이혼'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전두환 사저 벼락 소식이 전해졌다. 서울신문에 따르면 3일 서울엔 벼락을 동반한 우박이 쏟아진 가운데 정오쯤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전 전 대통령 사저 내 경비초소 옆 소나무에 벼락이 떨어졌다.
배현진이 강유미를 만났다. 3일 방송된 SBS '김어준의 블랙하우스'의 코너 '강유미의 흑터뷰'에서 강유미는 송파 을 지역의 배현진 자유한국당 예비후보를 만났다.
광주폭행 살인미수 혐의가 적용될 수 있는지 여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며칠 전 광주 집단 폭행 영상이 SNS에 처음 등장하면서 급속도로 해당 영상이 퍼지자 해당 사건은 청와대 국민청원에도 올라와 가해자들에 대한 처벌을 강화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은퇴한 배우 이태임 근황이 전해졌다. 4일 오전 스포츠조선은 "이태임이 평범한 예비맘으로서 일상을 보내고 있다"며 이태임 사진을 입수해 보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태임은 배에 손을 얹고 아름다운 D라인이 선보이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자유한국당 김문수 서울시장 후보가 고 신영복 교수에 대해 명백한 간첩이라고 발언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북한 김여정 부부장과 청와대에서 만나 고 신영복 성공회대 교수의 서화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은 것을 가지고 문제 삼았다.
전두환 불구속 기소 소식이 전해졌다. 전두환 전 대통령이 자신의 회고록에서 5.18 민주화 운동 당시 헬기 사격을 부정하며 희생자와 유가족들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가 연합뉴스 등 주요 소식통이 3일 전했다.
대진침대 네오그린 모델에서 라돈이 과다 검출됐다고 SBS가 3일 보도했다. 보도에 의하면 연세대 라돈안전센터가 소비자 의뢰로 2010년 생산된 대진침대 네오그린 모델을 측정한 결과 가로세로 30cm 크기의 매트리스 샘플에서만 주택 실내 기준치의 3배가 넘는 620Bq/㎥의 라돈이 검출된 것으로 전해졌다.
김어준이 박진영 구원파 의혹 보도에 자신의 의견을 피력했다. 김어준은 3일 방송된 tbs 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박진영 구원파 집회 전도 의혹을 보도한 디스패치에 "기사를 읽어보니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광주 집단 폭행 영상이 전해진 가운데 출동한 경찰이 폭행 가해자를 신속하게 진압하지 못하고 어수선한 대응을 한 것이 광주 집단 폭행 사태 논란을 키우고 있다. 영상에 따르면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들은 폭행 가해자들에게 능동적으로 대처하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성신여대 성폭행 폭로 소식이 전해졌다. 대학가의 미투 폭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성신여대 사학과 교수가 제자를 성폭행했다는 주장이 나와 성신여대 학생들이 해당 교수의 강력한 처벌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아내를 살해하고 투신을 시도하던 30대 남성이 경찰의 설득 끝에 투신을 포기하고 경찰에 붙잡혔다. 연합뉴스 등 주요 소식통은 울산의 한 아파트에서 30대 남성이 아내를 살해한 뒤 투신하겠다며 소동을 벌이다 범행 1시간여 만에 경찰에 체포됐다고 보도했다.
김어준이 3일 방송된 tbs 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박진영 구원파 집회 전도 의혹을 보도한 디스패치에 "기사를 읽어보니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2일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가 빨갱이 발언으로 논란을 산 가운데 같은 날 북한 김정은 위원장을 지칭해서 "포악한 독재자"라며 두번 속지 않겠다는 입장을 보였다.
[이화여대 대학교회 장윤재 담임목사 설교] 나의 노래"사실 우리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것은 '해 버린 일'에 대한 후회가 아니라, '하지 않은 일'에 대한 후회입니다. 해 버린 일에 대한 후회는 날마다 작아지지만, 하지 않..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