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여성의 백화점 폭행 사건이 벌어졌다. 백화점에서 구입한 화장품을 사용하고 피부에 문제가 발생했다며 화장품 매장 직원에게 폭행을 가한 40대가 경찰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
배우 장근석(31)이 오는 16일 입소한다고 밝히며 조울증을 앓는 사실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숨진 채 발견된 전남 강진 여고생 살인범은 아빠 친구 김모(51)씨로 나타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6일 한국일보는 2009년부터 2013년까지 이뤄진 고 장자연 사건과 관련한 수사와 관련자들의 각종 소송전을 거치면서 작성된 5048쪽에 달하는 고 장자연 사건 수사 재판 기록 확보해 보도했다.
국토교통부가 청년 주거지원 방안으로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을 7월 말 출시키로 했다.
툭정 시간대 수영장 남자 금지 소식이 전해졌다. 서울 지역 14곳의 부설 수영장에서 오전 시간(9시~11시 50분) 남자 출입 금지 규정을 둔 사실이 알려지며 수영장 이용자들 사이에서 '남녀 차별','남성 역차별' 등이 거론되며 거센 논란이 일고 있다.
고(故) 장자연이 숨지기 직전까지 극심한 우울증에 시달렸던 것으로 알려졌다.
빌라 옥상에서 4살 남자아이가 추락해 숨지는 사고가 발생해 충격을 주고 있다.
[시와 묵상] 새벽 편지"시인(1954- )은 밤과 아침의 경계에 서서 "존재의 순간"(the moment of being)을 경험한다. 그 순간에는 비존재(non-being)의 장막이 걷히고 존재의 영역인 빛과 생명과 깨달음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