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날씨가 대체로 맑을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오늘 3일 오전 5시 기준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지역 일부에 비가 내릴 전망이다. 비는 이날 오전 잠시 내렸다가 오후에 대부분 그치겠다.
창원터널 사고가 발생했다. 경남 창원터널 앞 도로에서 교통사고에 따른 유류 수송 투럭 폭발 사고가 발생해 8명의 사상자를 낸 것. 2일 SBS 보도에 의하면, 고인의 유족은 "아이가 어머니한테 전화가 왔더래요"라며 "그런데 전화에서 말은 안 하고 비명만 '와' 하다가 전화가 끊겼다고 합니다"라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아이와 어머니와의 마지막 통화였던 것.
정준영이 김주혁 부음 소식을 뒤늦게 접한 뒤 깊은 상실감에 젖어 오열한 것으로 전해졌다. 2일 SBS '정글의 법칙'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한국시간으로 금요일 오전 8시 30분경 현지 촬영팀과 연락이 닿았다"며 "곧바로 정준영에게 소식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캐나다 이민 정책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캐나다 자유당 정부가 이민정책을 적극 확대한다고 밝혔다. 자유당 정부에 따르면, 캐나다는 향후 3년 간 이민자를 100만 명 가까이 수용할 계획이다. 반이민정책을 펴고 있는 미국과는 상반된 정책을 펴고 있는 셈이다.
심장마미 대처 방법이라며 SNS 상에서 거짓 의학 정보가 확산되고 있어 우려가 되고 있다. 배우 김주혁씨가 숨진 뒤 SNS 상에서는 심장마비 대처 방법으로 "강하게 반복해서 기침하라" 등의 내용이 떠돌고 있다. 7쪽에 이르는 파워포인트 형식인 첨부 파일의 작성자는 서울아산병원으로 돼 있기도 하다.
고 김주혁 빈소를 지킨 차태현이 2일 오전 10시 45분쯤 서울 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진행된 김주혁 발인식에 참여했다. 퉁퉁 부은 눈으로 시선을 모은 그는 생전 김주혁과 KBS 예능 '1박 2일'을 함께 촬영한 동료 연기자로 김주혁과 막연한 사이인 것으로 전해졌다. 김주현 빈소를 꼬박 지킨 차태현은 김주현 빈소를 찾은 조문객을 직접 맞이하는 등 상주 역할까지 자처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가수 문희옥이 사기, 협박 등의 혐의로 같은 소속사 후배 여가수 A씨로부터 고소를 당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문희옥이 과거 주현미에게 "그렇게 살지마"라고 돌직구 발언을 한 것이 새삼 회자되고 있다
아파트투유 홈페이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아파트투유에 따르면, 오늘 2일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동 36, 37, 53번지 일대에 건설 예정인 e편한세상 캐슬 해당지역이 아닌 기타지역 1순위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아파트투유 홈페이지에 접속해 인터넷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일은 오는 9일이다. 계약일은 14일부터 16일까지.
오늘 날씨가 전국적으로 흐린 가운데 일기예보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2일 오전 7시 현재, 중부지방은 대체로 흐리나, 남부지방은 대체로 맑다.
배우 김주혁 빈소를 찾은 조문객이자 옛 연인 김지수가 말을 잇지 못한채 하염없이 눈물을 흘린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31일 배우 고 김주혁의 빈소에 오랜 연인이었던 배우 김지수가 조문했다. 김지수는 비록 옛 연인이지만, 고인의 사망 소식에 슬픔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한 매체에 의하면, 김지수는 조문 끝에 끝내 오열한 것으로 전해졌다.
6차 핵실험을 실시한 북한 풍계리 핵실험장이 붕괴됐다. 이에 풍계리 핵실험장 지하갱도에 갇힌 근로자 100여 명과 이들을 구조하러 투입된 인원 등을 포함해 200여 명이 사망한 것으로 추정된다는 보도가 나왔다.
문희옥 소속사 대표와 가수 문희옥이 후배 여가수 A씨에게 협박 및 사기 등의 혐의로 고소를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 매체에 의하면, A씨 아버지는 문희옥과 문희옥 소속사 대표 B씨를 상대로 서울남부지방검찰청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문희옥은 협박 혐의로, 문희옥 소속사 대표 B씨는 성추행 혐의로 각각 고소를 당했다.
지난달 31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린 한류스타 송중기-송혜교 결혼식 피로연에서 박보검이 피아노 연주를 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박보검의 종교 논란에 대해 언급한 박수홍의 발언이 다시금 조명되고 있다
처음학교로 홈페이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유치원 조회부터 신청 등록까지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 유치원 입학 시즌을 맞이해 학부모들이 유치원 입학 신청 등 관련 정보 등을 문의하기 위한 동시 접속자 수가 늘어 접속 지연 상태로까지 이어지고 있다.
아파트투유 홈페이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아파트투유에 따르면, 오늘 1일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동 36, 37, 53번지 일대에 건설 예정인 e편한세상 캐슬 1순위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아파트투유 홈페이지에 접속해 인터넷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일은 오는 9일이다. 계약일은 14일부터 16일까지.
[데스크시선] 자기사랑의 덫을 피해야"마치 자기는 영적인 세계를 통달하고 있다는 듯이 하나님에 대해 모르는 게 없다고 큰 소리치는 거짓 선지자들을 조심해야 할 것은 하나님 자신보다 하나님을 더 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