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제 추방된 에이미가 2년 만에 한국 땅을 밟은 가운데 에이미 강제출국 이유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정우택 국회의원과 함승희 강원랜드 사장이 19일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의 국감장에서 고성에 반말까지 섞어가며 설전을 벌였다.
부산 에이즈 감영 공포가 확산되고 있다. 에이즈에 걸린 20대 여성이 스마트폰 채팅 앱으로 남성들과 '조건만남 성매매'를 하다가 경찰에 적발되었다고 부산 남부경찰서가 19일 밝혔다.
태풍경로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태풍 21호 란은 일본 오키나와 방향으로 확실히 방향을 틀어 북상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연금복권 당첨번호가 발표됐다. 18일 추첨한 제329회차 '연금복권520'의 1등 당첨번호가 '6조966141 ', '3조533570 '번으로 발표됐다. 1등 당첨금은 매월 500만원씩 20년간 연금 형식으로 지급된다. 세금을 뺀 실 수령액은 월 390만원 정도다.
배우 윤여정이 18일 밤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윤식당' 출연 후일담을 전하면서 정유미를 언급했다.
학교폭력 실태조사 결과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학교폭력의 70% 이상이 초등학교 때 가장 처음 일어나고, 같은 반 친구에게 당하는 경우가 가장 많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전여옥 전 의원이 박근혜 지지자들에게 "한 번 속았으면 두번 속지 말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처음 당하면 속이는 사람이 나쁘지만 두 번 속으면 속는 사람이 바보인 것"이라고 덧붙였다.
배우 이연희가 18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 귀여운 다람쥐 같은 먹방 스킬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차태현과 함께 출연한 이연희는 '한끼줍쇼' 1주년 특집으로 1회 촬영지 망원동에서 한 끼 도전에 나섰다.
박근혜 전 대통령 법무팀 MH 그룹이 박근혜 전 대통령의 독방 생활에 심각한 인권 침해가 있었다고 주장하는 것으로 미국 CNN 방송을 통해 전해진 가운데 MH 그룹을 위시한 박 전 대통령에 이재명 성남시장이 "아직도 정신을 못차리고 있다"며 일침을 가했다.
수요미식회 청국장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8일 방송된 tvN '수요미식회'에서는 청국장과 제육볶음 맛집이 소개됐다.
공공부문 비정규직 근로자 7만명이 연내 정규직으로 전환될 계획이다. 정부는 향후 5년간 전국의 공공기관에서 일하는 비정규직 20만 명을 직접고용 형태의 정규직으로 전환하기로 했으며 연내 계획을 이 같이 밝혔다.
18일 가수 박기영이 탱고무용수 한걸음과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전해진 가운데 탱고스쿨 대표를 맡고 있기도 한 박기영 남편 한걸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태풍경로에 연일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태풍 21호 란은 일본 오키나와 방향으로 북상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박근혜 전 대통령 법무팀 MH 그룹이 박근혜 전 대통령의 독방 생활에 심각한 인권 침해가 있었다고 주장하는 것으로 미국 CNN 방송을 통해 전해졌다. 해당 매체에 의하면, 이 같은 주장은 문건 형태로 현재 한국 인권보고서를 준비 중인 유엔 인권위원회에 제출될 예정이다.
[데스크시선] 자기사랑의 덫을 피해야"마치 자기는 영적인 세계를 통달하고 있다는 듯이 하나님에 대해 모르는 게 없다고 큰 소리치는 거짓 선지자들을 조심해야 할 것은 하나님 자신보다 하나님을 더 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