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이 현직대통령으로 처음으로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아 영화를 관람하고 영화과 학생들과 오찬을 가졌다. 이날 부산의 한 중식당에서는 문재인 대통령은 영화 "미씽"의 출연배우 공효진과 엄지원, 그리고 영화과 학생들과 함께 식사했다.
어금니아빠 이영학 부인 최미선씨의 자살 사건 경위를 정확하게 조사하기 위해 경찰이 본격 수사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고 주요 소식통이 15일 전했다. 여중생 살해사건은 피의자 이영학의 진술로 인과관계가 어느정도 밝혀졌으나 아직 부인 최미선씨의 자살 사건에 여러 의문점이 남아 있기 때문.
영화 촬영 중 사전 합의되지 않은 상황에서 여배우 속옷을 찢고 바지에 손을 넣는 등의 행위로 성추행 혐의로 기소된 남배우 A씨가 2심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 40시간의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이수를 선고 받았다.
14일 밤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주지스님 성폭행 의혹이 제기됐다. 방송에 따르면, 지난 7월 말 조계종 본원과 경붕 지역 여러 사찰로 25세 여성이 경북 칠곡군의 한 사찰 주지 스님에게 지속적으로 성폭행을 당했고 임신까지해 출산했다는 내용이 적힌 팩스가 전송됐다.
14일 오후 방송된 tvN '신혼일기2'에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껌딱지 부부'의 일상을 자랑한 가운데 과거 오상진과 동생 오민정의 우애도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776회 로또 당첨 번호가 발표됐다. 나눔로또에 의하면 776회 로또 당첨 번호는 8, 9, 18, 21, 28, 40이며 보너스 번호는 20이다.
어금니아빠 이영학의 딸 친구 여중생 살해 동기가 밝혀진 가운데 이영학의 과도한 성적 집착을 나타낸 부인 고 최미선씨에 대한 성적 비하 문신도 다시금 조명되고 있다.
재판에 임하는 우병우 전 민정수석의 불량한 태도를 호되게 질책한 이영훈 부장판사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세윤 판사가 주목을 받고 있다. 김세윤 판사가 박근혜 전 대통령 구속 연장 결정을 내렸기 때문이다.
폐암 3기 진단을 받고 투병 중인 배우 신성일이 12일 부산국제영화제 회고전 주인공으로 참석해 밝은 미소를 보여 시선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과거 신성일의 애인으로 알려진 고 김영애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국정감사를 앞두고 의원실 보좌진들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일일 미스터피자 배달부로 변신한 가운데 피자 브랜드를 놓고 네티즌들 간 설왕설래가 이어지고 있다.
배우 서신애가 12일 부산국제형화제 레드카펫에서 파격 드레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과거 서신애가 엄마와 미모대결을 하는 사진도 새삼 회자되고 있다.
조윤선 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이번에는 전용 화장실 사용 논란에 휩싸였다. 조 전 장관이 재임 시절 머물던 서울사무소에 장관 전용 화장실을 만들어 이용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삼성전자가 최대실적을 발표한 날 반도체 신화를 일꾼 권오현 부회장이 자진 사퇴 의사를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권오현 부회장은 삼성전자 이사회 이사, 의장직도 임기가 끝나는 내년 3월까지만 수행하고 연임하지 않을 전망이다.
방송인 정준하가 그를 둘러싼 괴담, 악플 등에 인내심의 한계에 도달한 것으로 나타났다. 정준하는 향후 근거없는 비방이나 악성 댓글에 대해서 법적 조치를 하겠다고 선언하고 나섰다.
[데스크시선] 자기사랑의 덫을 피해야"마치 자기는 영적인 세계를 통달하고 있다는 듯이 하나님에 대해 모르는 게 없다고 큰 소리치는 거짓 선지자들을 조심해야 할 것은 하나님 자신보다 하나님을 더 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