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선미 남편 살해가 우발적 범행이 아니라 계획적인 청부살인으로 결론이 났다. 연합뉴스 등 주요 소식통에 의하면, 26일 서울중앙지검3부는 후배 조모(28)씨에게 송선미 남편 살해하도록 한 곽모(38)씨에게 살인교사 혐의를 적용해 추가 기소했다고 밝혔다.
윤송이 엔씨소프트 사장 아버지이자 김택진 대표 장인이 자택 정원에서 피살된 것으로 전해졌다. 연합뉴스 등 주요 소식통에 의하면, 26일 아침 7시 경기도 양평의 한 전원주택 단지 자택 정원에서 윤송이 사장 부친 68살 윤모씨가 부인에 의해 숨진 채 발견됐다.
인간극장에서 시골 마을에 식당을 연 삼남매의 생활이 눈길을 끌고 있다. KBS 인간극장에서는 지난 23일부터 충청북도 보은군 내북면 시골 마을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삼내매의 가을밥상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정미홍 전 아나운서가 거듭되는 막말 논란 속 고발을 당한 가운데서도 막말 퍼레이드를 이어가고 있다. 앞서 정미홍 전 아나운서는 김정숙 여사에 "살이나 빼"라는 내용이 담긴 글을 게시해 성희롱 혐의 등으로 모 보수단체 대표로부터 고발을 당한 바 있다.
배우 최정윤의 남편이자 기독교 간판 기업으로 알려진 이랜드 박셩경 부회장의 장남 윤태준 씨가 주가조작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가운데 법원이 집행유예와 벌금형을 선고했다.
녹색드림협동조합 허인회 이상이 욕설 논란에 휩싸였다. 25일 서울시청에서 열린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서울시 국감에서 자유한국당 정용기 의원은 "서울시에 주택형 태양광 미니발전기 보급사업 관련 자료를 요청했더니 녹색드림협동조합 이사장이 의원실로 두 번이나 찾아와 욕설 섞인 협박을 했다"고 밝혔다.
26일 아침 미세먼지 농도가 전국적으로 '보통' 수준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대기 정체와 중국발 스모그 영향 등으로 중서부와 전북 지방의 미세먼지 농도는 '나쁨' 수준까지 오를 것으로 보인다.
문재인 대통령이 시구자로 등판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5일 오후 2017 한국시리즈 1차전이 열린 광주 챔피언스필드에 깜짝 방문한 문재인 대통령은 기아 타이거즈와 두산 베어스의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 한국시리즈(7전 4승제) 1차전 시구자로 나섰다.
여의도 촛불파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여의도 촛불파티는 오는 28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9호선 국회의사당역 3번 출구 국민은행 앞에서 진행될 개최될 예정이다.
25일 이영학 계부가 강원 영월 자택에서 목을 매 숨진 채 발견된 가운데 이영학 계부가 남긴 유서가 발견돼 주목을 받고 있다.
가수 양지원이 녹즙 배달원이 되어 녹즙을 배달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25일 공개된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티저에서는 스피카 출신 가수 양지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국기독교생명윤리협의회(상임공동대표 함준수)가 유전자치료 연구의 문을 열어놓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생윤리 및 안전에 관한 법률 일부 개정법률안'(의안번호 9825)에 우려의 입장을 담은 성명을 23일 발표했다. 아래는 협회의 성명서 전문.
홍종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후보자의 중학생 딸이 8억원이 넘는 상가 지분을 홍종학 후보자로부터 증여 받은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홍종학 후보자의 경제 정책에 불만을 터뜨리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개그맨 유상무가 대장암 3기 판정을 받고, 투병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유상무는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드디어 마지막 항암"이라며 "가장 힘들때 옆을 지켜준 사람 평생을 두고 갚을께. 고맙고, 그동안 고생많았어"라며 연인과 맞잡은 손이 담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탤런트 정성윤과 코미디언 김미려 집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미려는 25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영재발굴달'에 출연해 집에 관한 일화를 공개할 예정이다.
[데스크시선] 자기사랑의 덫을 피해야"마치 자기는 영적인 세계를 통달하고 있다는 듯이 하나님에 대해 모르는 게 없다고 큰 소리치는 거짓 선지자들을 조심해야 할 것은 하나님 자신보다 하나님을 더 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