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금 찾기 서비스인 '내보험 찾아줌'이 연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내보험찾아줌' 홈페이지에 접속자 수가 몰리면서 서비스 접속 지연 상태가 계속되고 있다. 이에 '내보험 찾아줌' 서비스 외에 숨은 내 돈을 찾아주는 또 다른 서비스인 '파인'에도 관심이 몰리고 있는 상황이다.
김영남 북한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장이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에서 감격에 북받쳐 눈물을 보인 것이 뒤늦게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청와대에서 오찬을 가질 당시 남긴 김영남 방명록도 덩달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강유미 성형전후 근황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개그우먼 강유미는 11일 오전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성형을 결섬한 이유를 밝혔다. 강유미는 "외모에 대해서 유독 스스로 받아들이지 못했다"고 운을 뗐다.
김정은 친서내용과 이를 전달한 소위 '백두혈통'(김일성 일가) 김여정의 방명록과 김여정의 글씨체가 눈길을 끌고 있다. 또 김여정 방명록과 글씨체 못지 않게 그 내용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임효준이 금메달을 땄다. 평창동계올림픽 쇼트트랙 남자 1500m 결선에서 2분 10초 485 올림픽 신기록으로 대한민국에 첫 금메달을 안겼다.
김여정 숙소에서 함께 지내며 김여정을 밀착수행하는 것으로 보이는 보기드문 북한 여성 인사 김성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른 바 백두혈통(김일성 일가) 김여정을 그림자처럼 수행하고 있는 김성혜는 조국평화통일위원회 서기국 부장으로 알려져 있다.
울산 아울렛 화재 소식이 전해졌다. 9일 오전 울산 남구 삼산동 뉴코아 아울렛 울산점 10층 볼링장 공사현장에서 용접 불티가 튀면서 화재가 발생, 건물 안에 있던 220여명의 직원들이 황급히 대피하는 소동이 빚어졌다.
남경필 아들 집행유예 소식이 전해졌다. 필로폰을 밀반입해 투약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남경필 경기도지사 아들 남모(27)씨가 9일 1심에서 집행유예를 선고 받았다.
방남한 '백두혈통'(김일성 일가) 김여정이 9일 밤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회식 관람을 마친 뒤 10일 오전 서울의 모 숙소로 들어선 것으로 전해진 가운데 김여정 숙소와 김여정 나이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백지영과 9살 나이 차이가 있는 연하 남편 정석원(33)이 마약투약 혐의로 긴급 체포된 것으로 알려졌다. 연합뉴스 보도에 의하면, 정석원은 8일 오전 8시께 인천공항에서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에 긴급 체포돼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정석원은 경찰 조사에서 호주 현지 술집에서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를 시인했다고 해당 매체는 전했다.
광주 화재 소식이 전해졌다. 뉴시스에 따르면 9일 오후 2시 40분게 광주 서구 마륵동 한 자동차 부품 야적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정확한 피해규모는 확인되지 않았으며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과 소당당국은 잔불 정리를 하는 대로 화재 원인 등을 조사할 방침이다. 야적장 인근에는 공군 탄약고가 위치에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김여정 경호원들의 예사롭지 않은 행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소위 백두혈통 김정은의 여동생 김여정을 그림자 처럼 수행하면서 철통경호를 하는 모습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부경대 기숙사 화재 소식이 전해졌다. 8일 오후 11시 50분쯤 부경대학교 기숙사 8층 베란다에서 화재가 발생해 스프링클러가 터지면서 거주하던 학생 100여명이 바깥으로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다.
남경필 아들 집행유예 소식이 전해졌다. 필로폰을 밀반입해 투약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남경필 경기도지사 아들 남모(27)씨가 9일 1심에서 집행유예를 선고 받았다.
백지영 남편 정석원(33)이 마약투약 혐의로 긴급 체포된 것으로 알려졌다. 연합뉴스 보도에 의하면, 정석원은 8일 오전 8시께 인천공항에서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에 긴급 체포돼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정석원은 경찰 조사에서 호주 현지 술집에서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를 시인했다고 해당 매체는 전했다.
[데스크시선] 자기사랑의 덫을 피해야"마치 자기는 영적인 세계를 통달하고 있다는 듯이 하나님에 대해 모르는 게 없다고 큰 소리치는 거짓 선지자들을 조심해야 할 것은 하나님 자신보다 하나님을 더 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