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계좌 한눈에 서비스가 연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본인의 모든 상호금융계좌를 한 번에 조회하는 '내 계좌 한눈에' 서비스를 통해 1038억원의 잔액을 환급했다고 금융감독원은 밝혔다.
러시아 남부의 한 교회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예배를 드리고 나오던 신도들이 숨지고 다쳤다. 러시아 총격 사건으로 최소 5명이 숨진 것으로 전해졌다.
한구형 발사체가 첫 시험 발사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9일 연합뉴스 등 주요 소식통에 의하면 나로호 발사 이후 우리나라 기술을 활용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한국형 발사체가 올 10월 첫 시험 발사를 앞두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에서 일하던 중 백혈병으로 사망한 근로자 유가족에게 정부가 반도체 공장 유해물질 등의 정보가 포함된 '작업환경측정결과 보고서'를 공개하기로 했다.
권혁수가 화제다. 18일 밤 방송된 tvN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에 배우 권혁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권혁수는 이날 방송에서 숨겨 놓았던 뇌섹미를 한껏 발산해 주목을 받았다.
래퍼 정상수가 길거리 난동을 피웠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18일 한 매체는 "술집 폭행과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었던 래퍼 정상수가 길거리에서 난동을 피웠다"고 보도했다. 그러면서 정상수로 추정되는 남성의 영상 캡처해 공개했다.
커피를 매일 한 잔 이상 마실 경우 그렇지 않은 사람에 비해 치아상실 위험이 1.7배 높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18일 박준범(서울성모병원 치주과)·송인석(고려대 안암병원) 교수와 한경도(가톨릭의대) 박사 공동 연구팀은 지난 2010∼2011년 국민건강영양조사에 참여한 성인 7299명을 대상으로 평소 커피 섭취량과 치아 상실의 상관관계를 분석했다.
1월 담배판매량이 전년도 대비 3천만갑 정도가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기획재정부는 지난달 담배 판매량이 전년 동월대비 9.1% 감소한 2억5000만갑으로 집계됐다고 18일 밝혔다.
부산산불 소식이 전해졌다. 18일 낮 12시 25분께 부산 부산진구 초읍동 산 중턱에서 불이 나 임야 660㎡가 소실된 것으로 소방당국은 추정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ㅂ
김기덕 감독이 여배우 폭행 사건에 대해 해명했다. 김기덕 감독은 17일(현지시간) 베를릴 영화제 현장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쇄도하는 여배우 폭행 사건 질문에 "영화와 비교해 제 인격을 생각하지 않았으면 한다"면서 "저 역시 한 인간으로서 영화가 폭력적이라도 제 삶이 그러하고 싶지 않다"고 밝혔다.
멕시코 헬기추락 소식이 전해졌다. 멕시코 지진 피해지역에 시찰을 나간 헬기가 추락 사고를 당했다. 현지시간 17일 밤 멕시코 지진 피해를 확인하기 위해 시찰을 나간 헬기가 추락해 모두 13명이 숨지는 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전해졌다.
대왕 카스테라 제조에 식용유와 지방의 함유랑이 과다하다는 등의 보도를 한 바 있는 먹거리X파일을 상대로 대왕 카스테라 제조A사가 손해배상을 청구했지만 패소했다.
예학영 음주운전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2009년 윤설희(30) 등과 함께 마약 밀반입 및 투약혐의로 입건된 바 있던 모델겸 배우 예학영이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적발됐다. 예학영은 서울 강남구 구룡마을 입구 인근 도로에서 자신의 포르쉐 차량을 세워놓고 잠을 자다가 경찰에 적발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혈중알코올 농도는 면허 정지 수준은 0.067%로 전해졌다.
로또 794회 당첨번호가 공개됐다. 지난 17일 나눔로또에 의하면 1등 로또 794회 당첨번호가 '6, 7, 18, 19, 30, 38'등 6개 번호로 결정됐다. 2등 보너스 번호는'13'이다.
여자 쇼트트랙 맏언니 김아랑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김아랑 문재인 인증샷도 회자되고 있다. 17일 김아랑은 결승 진출을 확정지은 뒤 문 대통령과 부인 김정숙 여사가 있는 관중석을 향해 손을 흔들었다.
[데스크시선] 자기사랑의 덫을 피해야"마치 자기는 영적인 세계를 통달하고 있다는 듯이 하나님에 대해 모르는 게 없다고 큰 소리치는 거짓 선지자들을 조심해야 할 것은 하나님 자신보다 하나님을 더 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