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의 기자가 주목을 받고 있다. MBC 김세의 기자는 2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자유한국당 대표실에서 당내에 설치된 '좌파정권 방송장악 피해자 지원 특별위원회' 1차 회의에서 피해자 증언에 나섰다.
부산 데이트 폭력 cctv 영상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데이트 폭력의 실태를 고발하기 위해 부산 데이트 폭행 피해 여대생 A씨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에 해당 부산 데이트 폭행 cctv를 공개해 파장을 낳았다.
KBS1 '뉴스9'가 장자연 사건의 수사기록을 입수한 결과 성접대 의혹이 불거진 식사 자리를 조선일보 방상훈 사장의 동생인 방용훈 코리아나호텔 사장이 주재했다는 진술이 담겨 있었다고 27일 보도한 가운데 방용훈 사장의 행적이 다시금 재조명 되면서 얼마 전 있었던 방용훈 부인 투신과 유서 내용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축장 사고 소식이 전해졌다. 도축을 앞둔 소가 탈출하는 과정에서 사람들을 공격해 1명이 숨지고 1명이 큰 부상을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용인 화재 소식이 전해졌다. 27일 오전 10 시50분께 발생한 경기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소재 베스트코 물류센터 화재가 발생했다. 이날 용인 화재로 1개 층의 용인 물류센터 8800㎡가 손실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다행히 근로자들은 모두 긴급 대피해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환성 사망이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고 김환성은 지난 2000년 원인을 알 수 없는 바이러스에 감염돼 질병으로 인해 사망했다. 김환성은 NRG 멤버 중 막내로 활약한 바 있다.
약촌오거리 진범 징역이 확정됐다. 대법원 3부(주심 김창석 대법관)는 27일 강도살인 혐의로 기소된 김모(37)씨 상고심에서 징역 15년을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다.
26일 법무부 검찰 과거사 위원회(위원장 김갑배)가 지난 26일 열린 9차 회의에서 장자연 사건에 대한 재조사를 검찰에 권고하기로 잠정 의견을 모은 가운데 장자연 리스트가 밝혀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26일 오후 tvN '토크몬'에 출연한 비키니 스타 문가비가 화제다. 이날 문가비는 방송에서 비키니 화보 등을 공개하며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문가비는 "모델치고는 키가 작은 편이라 쇼 모델은 아니다. 나만의 포즈를 만들려고 한다"라며 포즈노하우를 공개학도 했다.
러시아 쇼핑몰 화재 소식이 전해졌다. 현지시간으로 25일 오후 러시아 케메로보 시내에 있는 4층짜리 쇼핑몰에서 화재가 발생해 최소 64명이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백퍼센트 민우 발인이 오늘 27일 유족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치러진 가운데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 일부만 고 민우 발인식에 참석해 고인을 추모한 것으로 나타났다.
성남 식당 화재 소식이 전해졌다. 연합뉴스 등 주요 소식통은 26일 오후 5시 15분쯤 경기도 성남의 한 식당에서 발생한 화재로 58살 이모씨가 숨지고 이씨 딸과 사위가 화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중태라고 전했다.
동대문 쇼핑몰 화재 소식이 전해졌다. 서울 중부소방서에 따르면 26일 밤 9시 30분쯤 서울 중구 동대문에 위치한 쇼핑몰 유어스에서 불이 나 20분 만에 꺼졌다고 연합뉴스가 27일 전했다.
청년통장이 주목을 받고 있다. 경기도는 26일부터 오는 4월 6일 오후 6시까지 '경기도 일하는 청년통장'(이하 청년통장)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경기도 청년통장이란 매달 10만 원씩 저축하면, 3년 후 지원금 17만 2000원과 이자를 합쳐 1000만 원 수령이 가능한 통장이다.
신은경이 회생 절차를 밟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복수의 소식통은 26일 배우 신은경이 밀린 세금을 납부하지 못하고 회생 절차를 밟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
[데스크시선] 자기사랑의 덫을 피해야"마치 자기는 영적인 세계를 통달하고 있다는 듯이 하나님에 대해 모르는 게 없다고 큰 소리치는 거짓 선지자들을 조심해야 할 것은 하나님 자신보다 하나님을 더 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