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루 누드사진이 화제다. 도올 김용옥의 딸이자 뉴욕에서 활동 중인 사진작가 겸 행위예술가로 알려진 김미루는 최근 사막여행기와 누드사진들을 모아 책을 펴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그린 예수 그림이 경매 사상 최고가인 4억 5천 30만 달러(한화 5천 억여원)에 낙찰된 가운데 낙찰자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레오나드로 다빈치가 1500년경에 프랑스 왕가를 위해 그린 예수 초상화 '살바토르 문디'는 러시아의 한 억만장자가 소장하고 있다가 뉴욕 크리스티 경매에 내놨다.
긴급재난문자 수신 여부를 놓고 일부 네티즌들은 긴급재난문자를 받지 못했다며 항의성 글을 올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5일 포항에서 지진이 발생하자 일부 지역에서는 긴급재난문자를 받았다.
16일 SBS '자기야-백년손님'에서 후포리를 찾은 허용란 부부의 달콤한 신혼 생활이 전파를 탄 가운데 지난해 8월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허영란이 최민용 결별에 따른 이상한 종교 심취설 등에 대해 해명한 내용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 민지영이 김형균 쇼호스트와 행복한 한 때를 보내고 있는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민지영은 지난달 초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비신랑 김형균 쇼호스트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남겼다. 사진 속 민지영은 김형균 쇼호스트를 백허그하며 밝은 미소를 보이고 있다.
평창 롱패딩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착한 가격 등 가성비 덕분에 평창 롱패딩이 매진이 된 가운데 재입고 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주진우 기자가 17일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 가운데 과거 주진우 기자의 "최순실 임신한 적 없다"는 발언도 새삼 회자되고 있다.
'우리집 내진설계 간편조회' 서비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15일 발생한 경북 포항 지진으로 팔로티 구조 건물의 피해가 큰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우리집 내진설계 간편조회'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 지고 있는 것. 거주하는 주거 공간이 팔로티 구조인지 확인하려는 접속자들이 몰리고 있기 때문이다. 16일 오후 4시 현재 '우리집 내진설계 간편조회' 서비스는 접속이 불가능한 상황이다.
JSA 대대장 권영환 중령의 북한 귀순병사 신병 확보를 바라보는 시선이 엇갈리고 있다. 앞서 JSA 대대장 권 중령은 13일 오후 3시 31분경 북한군 병사 한 명이 부상을 입은 채 쓰러진 것을 확인한 뒤 행동이 민첩한 부사관 2명을 대동해 직접 북한군 신병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국민의당 이언주 국회의원이 지난 14일 국회의원회관 제1간담회의실에서 종교인 소득 과세 긴급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기재부 소득법인세국장과 한국기독교총연합회, 한국교회연합, 한국장로교총연합회, 전국 광역시도기독연합회,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 광명시기독교연합회, 종교과세 한국교회 공동 TF각 종교인 등이 참여했다.
15일 원유철 의원 지역구 사무실과 회계담당자 자택 등이 압수수색을 당했다. 불법 정치자금을 받은 정황을 포착한 검찰은 이날 압수수색을 했다고 밝히며 원유철 의원이 지역구에 기반을 둔 사업가들로부터 수억 원대 불법 정치자금을 받은 것으로 의심하고 있음을 알렸다.
15일 경북 포항 지진으로 지진 진앙에 가까운 포항의 아파트가 붕괴 위험이 있을 정도로 심하게 뒤틀리고 균열이 생긴 것으로 전해졌다. 주요 소식통에 의하면, 포항 붕괴 위험 아파트는 건물 곳곳에 균열이 가 있는 한편, 지반이 내려 앉았다.
포항 지진 피해엥 따른 수능 연기로 학교등교에 관한 정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5일 오후 경북 포항에서 일어난 지진으로 당초 16일로 예정됐던 '2018 대학수학능력시험'이 1주일 뒤인 23일로 연기됐다. 교육부는 고사장은 본래 수능일이었던 16일 하루 휴업하되 다른 학교들은 정상수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5일 포항에서 지진이 발생한 가운데 재난문자 설정 방법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국민안전처에 따르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긴 급재난문자 설정 방법은 ①문자메시지 앱 실행 후 우측 상단의 '더보기' 메뉴를 선택 ②세부 메뉴 중 '설정' 클릭 ③'설정'창에 들어간 후 '재난문자' 클릭 ④재난문자 사용중을 활성화 하면 된다.
경북 포항 지진으로 인해 2017년 수학능력시험이 일주일 연기된 가운데 16일 공무원은 평소처럼 오전 9시 정상출근을 하게 된다. 서울시 비롯 여러지차체는 공무원들에게 정상출근 9시를 통보했다.
[데스크시선] 자기사랑의 덫을 피해야"마치 자기는 영적인 세계를 통달하고 있다는 듯이 하나님에 대해 모르는 게 없다고 큰 소리치는 거짓 선지자들을 조심해야 할 것은 하나님 자신보다 하나님을 더 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