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민희와 홍상수 감독이 "사랑하는 사이"라며 불륜의 중심에 선 가운데 지난 9월 박잎선이 김민희와 홍상수 감독의 불륜에 날린 독설이 새삼 회자되고 있다.
정부가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영세 사업장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근로자 1인당 13만원씩을 지원하기로 했다. 최저임금 지원대상은 30인 미만 고용 사업주로 월 보수 190만원 미만의 근로자를 한달 이상 고용했을 경우에 한해서다.
주말날씨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기상청에 의하면, 11일 주말을 맞아 날씨는 대체로 맑겠으나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기온이 내려가 일부 지역에서는 영하로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강부영 판사가 김재철 전 MBC 사장에 대한 구속영장을 기각한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강부영 판사 성향과 프로필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홍종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후보자가 1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인사청문회에 출석한 가운데 홍종학 후보자 프로필에 대한 관심도 모아지고 있다.
김진표 의원이 종교인 세제 혜택 법안을 발의한 것으로 나타났다. 9일 JTBC 보도에 따르면, 김진표 의원은 저소득층에게 현금을 지급하는 근로장려금이나 자녀장려금 같은 세제 혜택을 종교인들에게도 확대 적용하자는 내용을 담은 법안을 발의했다.
조두순 출소일 때문에 일명 '나영이 사건'으로 불렸던 '조두순 사건'이 다시 수면 위로 떠올랐다. 조두순은 오는 2020년 12월 만기 출소일을 앞두고 있기 때문이다. '조두순 사건'은 2008년 12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에서 조모씨(당시 56세)가 8세 여아를 강간, 상해한 사건이다. 조씨의 현재 나이는 65세다.
대한민국 최초 시각장애인 가수 이용복이 9일 오후 TV 조선 시사교양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 가운데 그가 만리포 해수욕장에서 운영 중인 펜션도 눈길을 끌고 있다. 두 아들 중 첫째 아들과 함게 펜션을 운영하는 이용복은 이날 방송에서 아들 함께 오랜만에 낚시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전주 크레인 사고가 발생해 2명이 추락사했다. 9일 오전 10시 26분께 전주시 완산구의 한 건물 8층 높이에서 간판을 달던 근로자 이모(52)씨 등 2명이 30m 아래 바닥으로 추락한 것.
부산 신혼부부 실종사건의 유력한 용의자가 노르웨이에서 검거된 것으로 전해진 가운데 해당 용의자의 신병 인도로 오리무중 상태의 부산 신혼부부 행방이 드러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부산 남부 경찰서는 노르웨이 거주하는 30대 여성 A씨를 유력한 용의자로 보고, A씨를 상대로 올해 2월 인터폴 적색수배령을 내린 바 있다.
박훈 변호사가 서해순씨의 무고죄 고소 관련 변호사로 선임돼 서해순씨 변호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박훈 변호사는 지난 2007년 '석궁 테러' 사건 재판에서 김명호 전 성균관대 교수를 항소심에서 변호했던 인물로 알려져 있다. 해당 사건 '부러진 화살'의 모티프가 되어 영화로 제작된 바 있다.
8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방한 일정이 마쳐진 가운데, 일본 아베 총리 골프와 우리나라 독도새우 등 의전과 관련된 다양한 이슈들이 나오고 있다. 앞서 2박 3일 일정으로 일본 순방한 트럼프 대통령은 아베 총리와 골프회동, 정상회담, 만찬 및 일황 방문 등 다소 소프트한 일정을 소화했다.
1980년대 미국 청춘 영화에서 아역배우 출신으로 맹활약한 배우 코리 하임(38세 사망)이 배우 찰리 쉰으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는 주장이 뒤늦게 제기됐다. 성추문을 달고 다니는 찰리 쉰은 양성애자로 알려져 있다.
8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방한 일정이 마쳐진 가운데, 일본 아베 총리 골프와 우리나라 독도새우 등 의전과 관련된 다양한 이슈들이 나오고 있다. 앞서 2박 3일 일정으로 일본 순방한 트럼프 대통령은 아베 총리와 골프회동, 정상회담, 만찬 및 일황 방문 등 다소 소프트한 일정을 소화했다.
탁현민 행정관이 제19대 대통령 선거에서 불법 선거운동을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가운데 신동욱 공화당 총재는 탁현민 행정관을 겨냥해 "원숭이가 나무에 떨어진 꼴이고 꼬리고 길어 밟힌 꼴"이라고 말했다.
[데스크시선] 자기사랑의 덫을 피해야"마치 자기는 영적인 세계를 통달하고 있다는 듯이 하나님에 대해 모르는 게 없다고 큰 소리치는 거짓 선지자들을 조심해야 할 것은 하나님 자신보다 하나님을 더 잘 .. |